SpaceX Falcon 9 로켓을 타고 발사하는 동안 직관적 인 기계 Nova-C 착륙선에 대한 작가의 그림. 크레딧 : 직관적 인 기계
Intuitive Machines는 수요일 NASA를위한 최대 5 개의 과학 장비를 포함하여 달에 여러 개의 페이로드를 전달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2021 년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SpaceX Falcon 9 로켓에 상업용 달 착륙선을 발사 할 계획을 확인했습니다.
휴스턴에 본사를 둔 회사 최초의 로봇 Nova-C 착륙선은 달 표면에 최대 220 파운드 또는 100 킬로그램의 페이로드를 운반합니다. Intuitive Machines의 항공 우주 시스템 담당 부사장 Trent Martin에 따르면 발사 및 착륙은 2021 년 7 월로 예정되어 있다고한다.
Intuitive Machines는 이전에 SpaceX 로켓에서 첫 번째 Nova-C 임무를 시작할 계획을 발표했지만 Martin은 수요일 인터뷰에서 회사가 Falcon 9 발사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여러 발사 서비스 제공 업체들 사이에서 "완전히 열린 경쟁"을 가졌다 고 말했다.
Intuitive Machines는 성명서에서“신뢰성과 입증 된 가치의 입증 된 기록으로 SpaceX를 궁극적으로 선택했습니다.”라고 밝혔다.이 회사는 Nova-C 임무는 플로리다의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패드 39A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Intuitive Machines는 5 월 NASA에 의해 선정 된 3 개의 회사 중 하나로서 CLPS (Commercial Lunar Payload Services) 프로그램을 통해 정부가 후원하는 과학 기기를 달에 운송합니다.
피츠버그 소재 회사 인 Astrobotic은 8 월 페레그린 달 착륙선이 United Launch Alliance의 차세대 Vulcan Centaur 로켓의 첫 비행을 통해 우주로 날아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NASA는 7 월에 다른 회사 인 OrbitBeyond의 CLPS 작업 명령을 종료했습니다.
CLPS 임무는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따라 계획된 인간 착륙 이전에 과학 장비를 달에 운송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직관적 인 머신은 SpaceX와 계약을 맺고 Nova-C가 첫 달 임무를 맡게되어 기쁘다”고 회사의 사장 겸 CEO 인 Steve Altemus는 말했다. "저렴한 음력 운송을위한 SpaceX의 능력은 NASA의 상업용 Lunar Payload Services 계약을 완료하는 데 가장 중요하며 직관적 인 기계는 달에 상륙하는 최초의 상업용 회사가되었습니다."
SpaceX의 사장 인 Gwynne Shotwell은“직관적 인 기계가 SpaceX의 노력을 다해 진정한 달인 Falcon 9를 선택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Intuitive Machines와의 파트너십은 우주 탐사를 발전시키기 위해 NASA와 협력하는 2 개의 민간 회사의 훌륭한 예입니다.”
Martin은 Nova-C 착륙선이 같은 Falcon 9 로켓을 타고 다른 우주선과 함께 라이드 쉐어 임무를 수행 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틴은“그런 식으로 명시하지는 않지만 본질적으로 우리는 기본 (페이로드)입니다. "승차가 필요한 이유는 무게가 1,700 킬로그램 (약 3,750 파운드)이므로 남은 질량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Nova-C 착륙선은 지구상에서 수만 마일의 높은 지점을 가진 대형 통신 위성의 일반적인 드롭 오프 인 타원형의 정지 궤도 궤도 또는 GTO로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Nova-C 우주선은 지구 궤도를 탈출하고 달로 날아 가기 위해 달간 이동 또는 TLI 기동을 위해 자체 추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Martin은“승객의 몫에 따라 GTO에가는 사람이있을 수 있고 우리 자신의 TLI를 수행 할 수도 있고 그들이 달을 직접 던질 수도 있기 때문에 둘 다를 보호하고있다”고 말했다.
Nova-C 착륙선의 주요 엔진 및 제어 추진기는 액체 산소와 혼합 된 메탄을 연소시킵니다. 두 추진제는 모두 액체 형태로 유지하려면 영하 250도에서 화씨 영하 300도 사이의 온도에서 보관해야합니다.
Martin은 SpaceX가 Intuitive Machines에 Nova-C 착륙선의 극저온 추진제를 유체 커넥터를 통해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에 이륙하기 직전까지로드 할 수있는 독특한 장치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Martin은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우리가 출시를 위해 SpaceX와 함께한 주요 이유 중 하나는 LOX (액체 산소)와 메탄이 거의 늦게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초저온 스토리지를 출시 할 때 가장 큰 관심사였습니다. 우주에 도착하면 극저온 시스템이지만 시스템을 보관하기가 쉽고 임무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주에 극저온을 저장하기위한 비교적 명목상의 노력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팔콘 9 로켓 발사의 파일 사진. 크레딧 : SpaceX
Martin은 Nova-C 착륙선의 첫 임무는 비교적 짧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션 플래너는 발사 후 우주선이 달에 착륙 할 때까지 약 6 일을 예상하며, Nova-C 착륙선은 음력 하루 동안 약 13 일 반 동안 표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는 짧은 기간 동안 우주에서 메탄과 액체 산소의 증발에 대한 우려를 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마틴은“우리는 달에 매우 빠른 임무를 수행한다. “출발 시점부터 착륙 시점까지는 며칠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큰 로켓을 갖는 장점 중 하나입니다.”
Nova-C 착륙선의 메탄 연료 주 엔진을 조절하여 달 표면으로 향하는 선박의 하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메탄은 히드라진과 같은 다른 추진제보다 효율적이며 화성과 같은 다른 행성의 자원을 사용하여 생산할 수 있습니다.
Nova-C는 NASA의 Johnson Space Center 엔지니어가 이끄는 기술 데모 프로젝트 인 Project Morpheus의 설계 유산 대부분을 일련의 테스트에서 메탄 연료 하강 엔진, 위험 회피 센서 및 기타 달 착륙 하드웨어를 테스트했습니다. 2012 년부터 2014 년까지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
Martin에 따르면 Intuitive Machines는 달까지 미터 톤의 무거운화물을 달까지 운반 할 수있는 더 큰 착륙선을 설계하고 있다고합니다.
알테 무스는 5 월에 Nova-C 착륙선은 첫 임무를위한 개발을 완료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마틴은 수요일 인터뷰에서이를 반복했다.
착륙선의 220 파운드 페이로드 할당량 중 약 121 파운드 (55 킬로그램)가 첫 번째 미션에 채워집니다.
Martin은“우리는 나머지 고객을 보충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른 고객을 찾고 있습니다.
"첫 번째 미션의 경우 비즈니스 사례가 종료되지만 빈 공간으로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ASA는 첫 번째 Nova-C 임무에서 달의 폭풍우 지역에 최대 5 개의 과학 페이로드를 제공하기 위해 7 천 7 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 한 직관적 인 기계에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첫 번째 Nova-C 미션에서 비행하는 페이로드에는 하강 중 범위 측정을위한 내비게이션 도플러 라이더, 스테레오 카메라, 내비게이션 데모 페이로드, 전파 관측을 수행하는 센서 및 역 반사기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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