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기억으론 크리스마스&연말 특유의 떠들석한 분위기가 있었는데요.
거리엔 질세라 흘러나오는 캐롤송과 구세군도 많이 있었구요~
요즘은 저작권때문에 음악도 함부로 틀지도 못하고요, 역에나 가야 볼수 있는 구세군도 마찬가지구요. 또, 코로나이후의 세상이 많이 변해 있는것 같습니다.
인구 감소와 더불어 코로나로 정착된듯한 개인중심의 성향으로인해 분위기가 가라앉은듯합니다. 거기에 경기침체가 더해지니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이들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2023년의 마지막날! 한해동안 열심을 다해 살아온 우리. 그 결과가 좋았던, 그렇지 못했던, 수고 하셨습니다. 우리 모두! 내 스스로에게 고생 했고, 잘 살았고, 열심을 최선을 다했노라고 칭찬과 위로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또한 제 스스로에게 그렇게 전해 봅니다.
년도의 숫자한개 바뀐다고 없었던것이 있거나, 나빴던것이 좋아질순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일이 이루어 지는것은 어떠한 계기 라는게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목표와 나아질것이라는 희망으로 새해를 받아 들였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묶여 있던것이 있으면 풀리고, 계획 했던것이 있었다면 다 이루시고, 새해에는 좋은일들로만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12월 후반부에 판매한 차량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멀리 삼천포에서 착한중고차 광고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거리가 있다보니, 여러번의 전화 통화와 문자를 통해 원하는 차량과 금액선 등을 충분히 나누고, 아래의 차량 사진과 정보를 건네 드렸습니다.
일단, 마음에 들어 하셨고 계약금을 먼저 보내 주셨습니다.
그후, 일정을 잡아 착한중고차가 있는 디오토몰에 방문 주셨는데요~
전화나 문자로는 워낙 꼼꼼하고 정확하게 말씀주셔서 잘몰랐는데,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이였습니다. 그렇게 세분이 먼길 함께 해주시고 오셨습니다.
미리 부탁하신 도래한 정기검사, 4륜구동 작동여부,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엔진오일 량
등을 체크해놓았기에 도착하시자 마자 차량을 확인시켜 드렸는데요~
5분만에 검수 끝. 마음에 드셔서 바로 계약서 작성. 출발전 미리 보험가입을 하셨기에 차량확인과 계약서후 출고까지 2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신거리, 가시는거리에 비해 짧은시간에 마무리 해드렸습니다.
꼭4륜이여야 하는이유는 일때문에 산길을 많이 다니신다고 하셨습니다~
운행하시는동안 잔고장도, 잔사고도 없이 오래도록 좋은 운행 하시길 기원합니다.
전화통화만으로 믿고 계약해 주시고, 끝까지 거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