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8.26 월요일
우리 교회 강단에 있는 촛대에서 불이 켜지고, 촛대에서 불이 활활 타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오셨다는 의미였다.
천사가 우리 교회 강단 양옆으로 온 것이 보였는데,
너무나 아름다웠고, 빛이 엄청나게 났고, 보석이 빛나는 것처럼 반짝반짝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과 나를 철저하게 지켜 주셨다.
예수님께서는 빛이 엄청나고, 보석 같은 금색 세마포 옷을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
하나님께서 강단으로 손을 내리시는 모습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를 완전히 주관하시고, 다스리시고, 통치하시고, 직접 인도하시고 계셨다.
우리 교회 강단으로 바람 같은 성령이 불어왔다.
성령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고,
성령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과 나에게 항상 함께 하시고, 항상 역사하시고 계신 모습이 보였다.
나는 머리에 높은 왕관을 쓴, 예수님의 신부의 모습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께서 계시니,
강단 전체에 영광의 빛이 가득하였고, 영광의 빛이 매우 강렬했다.
어떠한 은혜보다도 더욱 귀한 은혜로 보였다.
예수님께서 3층 성전을 걸어 다니시면서,피와 살을 나와 전도사님에게 나눠주시는 것이 보였다.
나와 전도사님은, 예수님께서 주시는 피와 살을 받아 먹었다. 놀라운 은혜였다.
천사가 날개로 덮은 것이, 법궤를 덮은 두 천사로 보였다.
두 천사가 법궤를 지키듯이, 나를 철저히 지키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베푸신 크신 은혜는, 너무나 크고도 놀라워서 표현할 길이 없다.
우리 교회 강단 앞에 커튼이 열리면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나는 내 종을 사랑하여서 역사한다"
"말씀을 깨닫게 되고 은혜를 받게 되는 것은, 내 종이 말씀을 전하는 시간에 일어난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역사할 때는,내 종이 말씀을 전하는 시간에 일어난다." 라고 알려주셨다.
말씀을 들을 때에, 말씀을 얼마나 잘 들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할 것이다.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우매한 자가, 교만하여 말씀을 듣지 않아서, 깨닫지 못하는 저주가 임하게 된 것이다.
모든 문제는, 모두 자신에게 있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나를 안아주셨다.
신부만이 예수님의 마음을 알기 때문에, 예수님과 나는,신랑과 신부의 모습으로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 양옆에는 은혜가 가득하였고, 천사들도 많이 있었다
강단에 있는 십자가에서, 불이 활활활 타오르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가, 참 교회라는 것을 하나님께서 알려 주신 것이다.
하나님의 엄위하심이 강하게 느껴져서, 하나님께서 오신 것이 저절로 알게 되었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
예수님께서는 흰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
오늘 나는 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많은 천사들이 다 같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성도들에 대하여 이렇게 보여 주셨다.
이 성도들은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상태가 심각한 자들이다.
1. 이 성도에게 귀신이 많이 있는 것이 보였다.
2. 이 성도에게 거미줄이 크게 달려있는 것이 보였다.
3. 이 성도는 여전히 전과 똑같은 영적 상태라고 보였다. 회개가 안된 것으로 보였다.
4. 이 성도는 오늘 말씀을 100% 깨닫지 못하는 것이 보였다.
5. 이 성도는 말씀을 듣고, 깨닫는 것이 매우 어려워 보였다.
6.이 성도는. 미혹이 굉장히 깊고 깊은 구덩이에 빠져있었다.
7. 이성도는 아무 것도 모르는,영적 수준을 가지고 있는 자로 보였고,교만한 마음이 가득한 자로 보였다.
8. 이 성도는 육의 사람인지라, 마귀적인 생각으로 차 있었고,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자로 보였다.
9. 이 성도는 성전 안에서는, 도저히 예배를 드릴 수가 없는 자로 보였다. 항상 졸고 자기 때문이다.
10. 이미 죽은 자처럼, 엎어져 있었다.
11. 이 성도는 예수님과 상관이 없어 보였다. 주님과 교회와 목자와 끊어진 자로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이 그림은 영안이 열린 전도사님이 그린 것입니다.)
첫댓글 아멘!! 예수님께서는 목사님을 사랑하셔서 역사하시며, 예수님께서 역사하시는 때는 목사님께서 진리의 말씀을 전하시는 때임을 기억하고 정신을 바짝 차리고 목숨다해 집중하여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진리의 말씀을 가슴 깊이 새기고 철저히 순종하며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목사님!!!
주님의 신부이신 목사님께서 예수님의 마음을 아시기에 오직 목사님께 철저히 순종하여 주님과 목사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고 목사님을 본받아 사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은혜받았습니다~❤️❤️❤️❤️
아멘 맞습니다 목사님
참목자이신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실때 얼마나 온마음과 뜻을 다하여 듣고 받아야 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깨닫지 못하는 저주가 임해서 소경되고 귀가 멀고 맹인이 되어 회개치 못하고 구원의 길로 나아갈수가 없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제자신을 깊이알고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절대적인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참종이신 목사님을 주님께서 너무나도 기뻐하십니다. 목사님께서 말씀을 가르치시거나 전하실때
주님께서 역사하시사 은혜도 주시고 깨닫게도 해주심을 알고 감사함으로 말씀을 들으며 말씀을 받는자가 되겠습니다. 주님께서 목사님께서 악하게 보시는 죄악을 다 버리겠습니다.
깨닫지 못하는 것이 가장 큰 저주인데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진리의 말씀을 간절하고 사모하는 마음으로 들을 때 또한 어떠한 책망과 훈계의 말씀도 감사함으로 받을 때 미혹에서 벗어나고 새롭게 됨을 깨닫고 자신의 악함을 버리고 회개하는 마음으로 간절히 듣고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너무도 귀한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 살고 싶습니다 .
사망에 잠에서 깨어나서 주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여 주시는 시간을 사모 합니다
오직 용서를 구합니다. .
이 사망의 잠에서 깨어나 길 가절히.바랍니다 .
아멘!!! 목사님!!!
말씀을 듣는 시간이 얼마나 중하고도 귀한것인지요
예수님께서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는 시간에
말씀을 깨닫게 되는 놀라운은혜를 부어주심을 알고
전심을 다하여 온전히 듣고 순종하겠습니다 목사님
아멘 아멘 목사님!!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실때에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음을 더 깊히 깨닫고 말씀을 들을때에 간절하고 절실하고 애절하게 사모하며 그대로 순전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귀하고 그 어디에서도 들을수 없는 생명의 말씀을 목숨다하여 붙잡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때는 말씀을 들을 때 역사하신다는 것을 마음에 담고 말씀을 들을 때 마음을 다하여 그리고 사모하여 듣겠습니다.
아멘~~목사님~~주님께서 역사하실 때는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실 때임을 마음에 새기고, 예배 시간에 자세와 태도를 조심하고, 마음을 다해서 말씀을 듣기에 힘쓰겠습니다~~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루비♦️✨️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매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