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의 수익 창출 또는 기세
요약
엔비디아는 3 월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실적을 올린 준 모멘텀 주식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 센터 성장은 게임의 순풍과 함께 주요 수치로, Street는 수익이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텔이 Xe LP GPU와 경쟁 할 것으로 보이지만 A100 릴리스 및 관련 신제품 출시는 데이터 센터 성장을 궤도에 맞춰 유지해야합니다.
게임은 100 개의 새로운 노트북 모델과 Minecraft에서 DLSS 2.0, RTX 프로세서의 출시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Nvidia ( NVDA )는 현재까지 반도체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거둔 기업 중 하나이자 가장 뜨거운 모멘텀 주식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주식은 YTD가 거의 두 배가되었으며 3 월 이후 거의 $ 300 상승했습니다. 분기 별 수익은 모퉁이를 돌며 수요일 오후 시간에 게시되며 보고서는 Nvidia의 높은 비행을 만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8 년과 2019 년의 불행 이후로 먼 길을 걸어 왔으며 계속해서 수익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분기 EPS는 2019 년 1 분기 수치 수준 인 주당 2 달러에 육박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vidia는 GPU / 데이터 센터 및 게임에서 전년 대비 유망한 성장을 보였지만 데이터 센터 매출 성장은 훨씬 더 높았습니다.
로부터 Q1 결과 , 엔비디아는 80 % 전년 동기 대비 $ 1.14 억 데이터 센터의 매출 성장과 A100 GPU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 출시의 도입을 보았다. 게임 매출은 전년 대비 27 % 증가한 13 억 4 천만 달러로 (QoQ 기준 12 % 감소) 지포스와 RTX GPU가 통합 된 100 개 이상의 새로운 노트북 모델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강점의 대부분은 2 분기와 연말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 콘솔 출시는 연말에 출시 될 예정이며 새로운 칩 출시는 몇 주 동안 추가로 추가 될 예정입니다.
Nvidia의 데이터 센터 성장은 Intel ( INTC )이 Tiger Lake 및 Xe LP 를 통해 수행하는 단계에 관계없이 AI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도전받지 않아야합니다 . Nvidia는 "[the] CUDA 아키텍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라이브러리와 모델로 가득 찬 전체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으며,이를 회사가 딥 러닝 ( DLSS 2.0 등 ) 내에서 진행하고있는 진전과 결합하면 성장률을 유지하면서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인텔의 경쟁.
A100은 또한 "주요 하이퍼 스케일러 전반에 걸쳐 강력한 채택을 통해 사상 최대의 세대 별 성능 도약"을 보였으며 이는 분기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100 및 관련 제품의 출시는 분기 별 결과에 높은 가치를 전달합니다. 다가오는 결과는 인수가 마침내 마감 된 후 이번 분기부터 Mellanox 수익도 기여하면서 데이터 센터 수익이 처음으로 게임을 능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은 여전히 가려져서는 안됩니다. Nvidia의 게임 강점은 새로운 콘솔 출시 직전과 GeForce Now, RTX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랩톱, RTX 및 DLSS 2.0이 탑재 된 Minecraft 출시 이후에 나옵니다. 그러나 게임은 비디오 게임 및 화면 시간의 증가를 촉진 한 재택 근무 주문의 상대적 완화로 Q1과 동일한 강점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1 분기는 게임용 제품에 대한 수요 가 높았고 2 분기는 1 분기 이후 출시 된 제품과 유사한 수요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집에 머무르는 것"이 지포스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시간을 50 % 이상 증가 시켰기 때문에 경제가 점진적으로 재개되면서 플레이 시간이 감소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RTX가 포함 된 Minecraft는 약간의 강점을 가져올 수 있지만 RTX 및 DLSS 2.0의 더 높은 성능 메트릭은 게임 수익을 QoQ 10 % 정도 높일 수 있습니다.
ProViz, 자동차 및 OEM / IP의 수익 기여는 괜찮지 만 분기 동안 여전히 방해를받을 수 있습니다.
ProViz는 대부분의 수익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및] 공공 부문"에서 발생합니다. 재택 근무로의 전환은 "건강 관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고등 교육"에서 워크 스테이션의 필요성으로 상쇄되었지만 건설 및 엔지니어링은 여전히 수요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ProViz는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 워크 플로 [및] 모바일 워크 스테이션 확장"에서 장기적으로 강점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자동차는 Nvidia의 매출 원동력보다 뒤처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분기 별 매출은 2019 년 3 분기 이후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 '정보화'및 자율 주행 자동차 지출이 향후 몇 분기 동안 감소 할 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에" 회사는 자동차 내에서 동일한 22 % CAGR을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중국과 대만은 매출 측면에서 Nvidia의 두 주요 지역 이며, 중국은 1 분기에 봉쇄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지만 상대적으로 빠른 국가 재개는 공급망 긴장을 완화하고 게임에 대한 수요를 다시 증가 시켰을 것입니다. 이 두 가지를 합쳐서 Nvidia 매출의 약 절반을 차지하므로 재개 장 및 게임 수요에 힘 입어 총 매출이 5 % 또는 6 % (~ 1 억 5 천만 달러) 증가 할 것입니다.
Nvidia의 모멘텀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게임의 순풍 과 데이터 센터 강점으로 인한 강력한 수익보다 앞서 $ 500에서 $ 540까지 Street의 고가 목표를 받았습니다 . 그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가는 이미 많은 좋은 소식에서 구워 졌을 수 있으며, 시가 총액 3 천억 달러 기준치에서 500 달러 바로 아래에서 7.5 % 거래되고 있습니다.
Nvidia가 거의 5 개월 연속 인 3 월 24 일 이후 20 일 이동 평균 이상으로 마감했기 때문에 모멘텀을 계속 유지하려면 강력한 수익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게임의 새로운 출시, 중국과 대만의 상대적인 지리적 강점, A100을 기반으로 한 데이터 센터 성장 및 향후 칩 출시를 감안할 때 수익이 예상대로 강하다면 Nvidia가 530-550 달러로 순항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9 월 말 또는 연말까지 $ 600 +까지. 그러나 데이터 센터의 성능 또는 성장이 기대치를 밑돌거나 게임의 역풍으로 인해 가정 밖에서 "정상"으로의 전환으로 인해 의미있는 전년 대비 성장을 방해한다면 Nvidia의 경로는 이동 평균으로 만든 지원으로 돌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