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QM6 입니다
차량을 인수 후 주행하시면서 소음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크셨습니다
지인분중 저희에게 방음 작업을 하셨던 회원님이 강력한 추천으로 믿음을 갖고
방음 작업을 위해 저희 매장으로 예약후 내방을 해주셨습니다 !!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RS 엔진후드 라이너 KIT [엔진 진동-소음]
[RS 알류미늄 도어 4GAE 방진시공 [진동]
RS 신슐레이터 도어 4GAE 방음시공 [풍절음]
RS 인슐레이션 바닥 프레임 방음 시공 [노면 소음-진동]
QM6 차량이 입고되고 소음으로 인한 문제점을 살펴보겠습니다!!
QM6 실내 내장재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프레임만 보셔도 진동의 심각성일 알 수 있는데요
르노 측에서는 진동을 줄이고자 부분으로 시멘트를 입력시켜 놓았습니다
특히나 엑셀레이터 프레임으로 타고 들어오는 진동과 소음은 엄청납니다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최적화된 방음 프로그램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고객이 실내를 자세히 볼 수 없으니 실리콘의 마감처리가 매우 미흡해 보이며
결과적으로 원가절감의 냉혹한 현실속에서 문제점을 바로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는 지금까지 자동차 전체 방음 1600대를 방음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많은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이 있지만 까다롭다는 동호회 분들이 입증하는
최적의 방음 솔루션으로 작업 이후에 냄새나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해당 부위에
맞는 방음 패드를 통해서 차량의 소음을 제어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QM6 엔진 후드커버를 탈거하고 본닛 프레임으로
RS 부틸 (내열소재) 패드를 사진과 같이 입력을 진행시켜 주며
엔진으로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을 첫번째로 잡아줍니다!!
탈거했던 후드커버에 RS 흡음재를 밀착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시켜 드립니다 !!
바닥 프레임으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제어를 진행합니다
소재는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이루어져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과 소음을 감쇄시켜 줍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2열과 트렁크 전체를 입력하는 공정입니다 !!
부위에 맞게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RS 알류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탑승자가 느껴지는 진동을 제어시켜 줍니다!!
2열 프레임 전체를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채워줍니다!!
트렁크 라인은 곡선이 많아서 세심한 방음 시공이 필요로 합니다!!
QM6 차량의 엑셀레이터 하부 프레임부터 트렁크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사진과 같이 입력을 진행시키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소재는 변질되지 않습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패드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
뒷 도어까지 진동을 잡기위한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사진과 같이 입력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
QM6 차량의 도어 4개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
핀 하나 문제없이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6시간을 통해 QM6 차량의 방음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최적화된 방음 소재와 완벽한 인스톨의 과정을 통해서 최상의 퀄리티로 방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너는 누구니??
토이 스토리 우디가 맞을겁니다 ㅋㅋ
제 취향은 아니지만 참 특색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네요..^^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솔루션은 차량을 훼손하지 않으며
최적의 방음 소재를 통해서 데쉬벨과 진폭의 변화를 감쇄시켜 줍니다
독일이 RS 방음 회사는 차량 환경에 맞는 방음 패드를 공급하여 올바른 기준의 방음 시공으로
소음으로 인한 문제점을 바로 잡아드리며 만족도가 매우 높은 방음 프로그램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