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유용석 기자]개그우먼 이경실이 23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9살 연상의 사업가인 최명호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조영남의 주례로 치러진 이날 결혼식은 양가 5백여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축가와 축시가 어우러진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결혼식의 사회는 이경실의 후배 개그맨 이휘재가 맡아 진행했으며, 축가는 인순이가 송창식 원곡의 “우리는”을 재즈풍의 분위기로 열창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이경실 딸 수아, 내빈께 감사의 인사! - 이날 결혼식은 이경실의 딸 수아양이 참석한 내빈들께 직접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시작되었다. 이어 신랑신부가 동시입장하였고 이후 조영남의 위트있는 주례 진행으로 많은 하객들이 편안한 웃음을 지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솔로 2집 발매를 앞둔 가수 서지영이 모바일 화보 3탄을 공개한다.
서지영은 1집 활동 당시(2005년 10월) 모바일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그때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저 2집 활동에 맞춰 3탄을 선보이는 것이다.
서지영은 이 화보에서 한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란제리룩과 비키니 등 과감한 의상을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는 ‘일상탈출’ 이라는 컨셉으로 서지영의 여행, 일탈, 도발 등을 담았다. MBC 드라마 ‘환상의 커플’ 촬영지인 남해 힐튼 리조트의 프라이빗 빌라와 스튜디오에서 4일동안 촬영이 진행됐다
★...[뉴스엔 이정아 기자]최근 싱가폴에서 앨범 재킷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서인영이 25일 첫 솔로 앨범 수록곡을 공개한다.
서인영은 25일 오후 7시 서울 홍익대 근처 캐치라이트 클럽에서 진행되는 ‘리얼오디션 오픈 콘서트’에서 자신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 ‘가르쳐줘요(가제)’를 공개할 계획을 세우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번 무대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서인영의 신곡 ‘가르쳐줘요(가제)’는 서인영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애절함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슬픈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남겨진 사람의 그리움이 담겨있는 노래다.
소속사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23일 “서인영에게 솔로활동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워밍업 차원에서 이번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에 공개되는 곡은 타이틀곡으로 거론됐을 정도로 그녀의 색다른 매력이 물씬 풍기는 곡이다”고 밝혔다.
이어 “서인영 본인 스스로 매일 사무실에 나와 안무연습과 노래연습을 하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 대단한 애착을 갖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서인영의 신곡이 선보여지는 이번 ‘리얼 오디션 오픈 콘서트’는 박정아, V.O.S, 팝핀현준의 무대와 최근 3집 ‘The Soul Singer’를 발표한 노아의 신곡 무대도 준비돼 있다.
한편 서인영의 솔로 앨범은 업타운의 정연준이 프로듀싱하고 비보이 출신의 가수 팝핀현준이 안무에 참여했다. 2월 말 앨범이 출시된다
★...9집 앨범 ‘프레스티지’(Prestige)로 컴백 후 섹시돌풍을 일으킨 가수 엄정화의 모바일 화보가 서비스된다.
지난해 여름 ‘댄싱퀸의 외출’을 콘셉트로 한 모바일 화보 촬영을 끝마친 후 오는 24일부터 KTF에 서비스 할 예정.
오픈 전부터 '섹시스타' 엄정화에 대한 관심으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번 화보는 3일 동안 총 6000여 컷을 촬영해 다양한 의상과 이미지로 그녀만의 강렬한 매력을 잘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엄정화의 마지막 섹시화보”라는 점에서 이번 화보는 더욱 관심을 모은다.
★...영화배우 샤를리즈 테론이 슈퍼모델 지젤 번천을 제치고 ‘할리우드 최고의 다리 미인’으로 선정되었다고 미국 연예 매체 인터치 매거진 최근호가 보도했다. 인터치 매거진이 1200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최고의 다리미인은 ‘이탈리안 잡’ ‘몬스터’ 등의 영화로 스타덤에 오른 샤를리즈 테론. 테론의 뒤를 이어 슈퍼 모델 지젤 번천이 2위에 선정되었고, 브래드 피트의 전 부인 제니퍼 애니스톤이 뒤를 이었다.
★...22일(현지시간) 미스 아메리카 후보자들이 미국 라스베가스의 베네치안 그랜드 커낼 숍의 캐릭터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2일(현지시간) 미스 아메리카 후보자들이 미국 라스베가스의 그랜드 커낼 숍 방문 행사에서 미스 사우스다코타 Callee Bauman(가운데)가 노래하는 곤돌라 사공을 흉내내며 미스 플로리다 Allison Kreiger(왼쪽)와 미스 뉴저지 Georgine DiMaria 함께 곤돌라를 타고있다.[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오르(Dior) 2007 봄/여름 오트쿠튀르 컬렉션에서 한 모델이 영국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종합 2위 수성”
★...“3회 연속 종합 2위 수성의 목표를 달성하겠습니다.” 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6회 중국 창춘 동계아시아경기대회 결단식에서 변탁 대한올림픽위원회(KOC) 부위원장(오른쪽)이 한국선수단 배창환 단장에게 선수단 단기인 대형 태극기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은 28일부터 2월 4일까지 열리는 이번 동계아시아경기에 선수 124명 등 총 165명의 선수단을 파견한다
★...'마린보이' 박태환(18.경기고)이 앞으로 2-3㎝ 가량 더 클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박태환은 23일 오후 서초구 반포동 강남성모병원 소아과 서병규 교수에게 성장 판 검사를 받았는데 '성장판이 아직 열려 있지만 닫히는 과정이다.
향후 2-3㎝ 가량 더 클 가능성이 있다'는 진료 결과를 받아들었다.
이로써 현재 183㎝인 박태환은 186㎝까지는 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태환 은 또 현재 '뼈 나이'가 15-16세 정도로 본래 나이보다는 2-3세 가량 어리다는 결과 도 받았다.
★...‘테니스요정’ 마리아 샤라포바(19·러시아)가 겹경사를 눈앞에 두고 있다.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호주오픈에서 톱시드를 받은 샤라포바는 22일(한국시간) 멜버른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열린 4라운드 16강 경기에서 같은 러시아 출신 베라 즈보나레바(23)를 세트스코어 2-0(7-5, 6-4)로 제압했다. 이로써 샤라포바는 2005년부터 3년 연속 이 대회 8강 진출에 성공했다.
★...22일 미국 피닉스에 있는 매리코파 카운티 수페리어 법정에 선 마이크 타이슨이 어레인먼트(영미법상의 형사소송 절차의 하나)를 듣고 있다. 전 WBC 헤비급 세계 챔피언이었던 그는 마약소지와 약물 상태에서의 운전 혐의로 기소되었다. 지난해 12월 29일 새벽 애리조나 주 스카츠데일에 위치한 나이트클럽을 떠나던 타이슨은 경찰 차량과 충돌할 뻔 하였으며 약물에 취한듯한 반응을 보여 경찰 검문과 수색을 받았다. (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