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람봉사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는 지난 9월 12일, 협의회 사무실에서 추석을 맞아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에 한우국거리, 송편을 준비하여 나눔하는 봉사를 전개했다.
한우양지 59팩과 송편 12말을 준비하여 개별포장을 했다. 협의회 지원 물품 소불고기 26개(1용기에 1.5kg), 희망풍차물품 (영양밥 세트:잡곡 2kg, 건표고버섯 100g, 건대추칩 80g, 건곤드레나물 100g, 조미김4g*16 ) 26 box 준비
한가람봉사회는 한우국거리, 송편, 소불고기 꾸러미를 만들고 희망풍차 물품과 결연세대와 추가세대 23가구에 직접 방문, 안부를 물으며 추석 잘 지내시라고 인사하며 전달했다.
비가 많이 내리는 가운데 봉사원들은 많은 양의 물품을 수혜자 가정에 전달하느라 수고했다. 이선주 회장은 늘 봉사하느라 수고하는 회원(36명)들에게도 추석을 맞아 한우국거리와 송편을 나눔하며 "한가위 가족과 행복하게 보내시라"고 말했다.
이날 오후 이선주 회장, 김선희 총무, 김명희 재무는 추석을 앞두고 송편 2box를 최성희 노인회장에게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추석 잘 보내시라고 인사했다.
한가람봉사회는 매주 수요일 창3통에서 어르신 식사를 해드리는 밥퍼스 봉사를 하고있다. 나눔활동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한가람봉사회 화이팅!
첫댓글 여주지구협의회 한가람봉사회(회장 이선주) 봉사원님들
추석을 맞아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에 한우국거리, 송편을 준비
나눔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선주 회장님 취재 감사드리며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