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07-04 01:30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pc클라 접속시도했는데 카카오게임즈 음성까지만 접속이되고 화면터치는되는데 그 뒤로 안넘어 가집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설치 경로에 한글이 존재할 시 런처 실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우마무스메 런처 설치 폴더(umamusume)경로에 한글이 있는지 확인 하신 뒤 게임 재실행을 부탁드립니다.
[설치 기본 경로]
- 내PC → 로컬 디스크(C:) → kakaogames → umamusume
경로에 한글이 없는 경우에도 오류가 지속된다면
오류 메시지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첨부가 필요한 파일
1. 사용중인 백신 프로그램 종류
■ 스크린샷 촬영 방법 (오류화면)
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그림판에서 Ctrl+V (붙여넣기) → 저장하기 →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이외에도 문제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FAQ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모음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