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한국 가정연합 원로 목회자 총회
2018년 5월 29일(천일국 6년 천력 4월 15일)오전 10시, 서울 용산구 청파동 통일회관 8층에서, 신한국 가정연합 원로목회자 총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이인규부회장의 사회로 개회선언과 찬송,기도(오 덕환 지회장)등의 순서에 이어, 양 준수회장의 인사말씀, 주 진태 부회장의 격려사가 있었고,양 준수회장의 "원로목회자의 나아갈 길"이란 주제의 강의와,황 인태 천의원 장로의 "섭리로 본 남북통일의 전망"이란 주제 강연을 마친후 오찬회가 있었고.....
이어서 김 명대부회장의 정오정착을 통한 신종족 메시아의 승리라는 강연이후 각 지회장들의 활동보고가 있기도 했다.
행사 진행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개되었는데,강의 내용중에는 다소 논란의 소지가 큰 문제가 있기도 했지만,섭리적인 뜻을 놓고 섭리역사의 주역들이었던 원로목회자들이 해야할 책임이 무엇인가를 새삼 각성하고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보아진다.
행사 말미에는 양 준수회장의 인사말로 마무리를 짓고 권혁서부회장의 선창으로 억만세 삼창을 외쳤다.
이날 행사를 위해 이 기성 회장은 점심 도시락을 준비해 주셨는가 하면,최 윤기재단 이사장은 대형 타올을 기증하기도 하였다.
접수 등록을 하고.....
사회자/ 이 인규부회장
개회 찬송
개회 기도/ 오 덕환 지회장
인사말에 나선 양 준수 회장
격려사에 나선 주 진태 부회장
제 1강좌/ 원로 목회자의 나아갈 길.....양 준수회장
제 2강좌/ 섭리로본 남북통일의 전망.....황 인태 천의원 장로
남북통일운동 국민연합 창설행사시 내용을 보고하는 두익사상 포럼대표 손대오 박사
이날 손 박사께서는 기념축사를 하셨으며,어머님의 특별 격려금을 하사받으셨단다.
하사금 중 일부를 원로목회자회에 기증하시는 장면
제 3강좌/ 정오 정착을 통한 신종메의 승리......김 명대부회장
오 덕환 천복궁 지회장의 활동보고
노 응귀 전남지회장 활동보고
김 중수 충북지회장 활동보고
끝 맺는 인사말씀/ 양 준수회장
축도
억만세 삼창/ 권 혁서 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