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태용 국가정보원장님 북한.해외 정보.대테러.방첩.안보조사.국제범죄 및 산업기술 유출 차단뿐만 아니라 사이버.경제.우주등최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안보 위협에도 선제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위 글은 국정원의 홈페이지 대문에 조태용 국가정보원장님의 사진과 함께 게시된 글입니다. 저는 지난 9월에 아래 첨부된 내용을 국정원에 제출 하였지만 국정원의 직무와 무관하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위 게시된 글과 답이 일치하지않기 때문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국민을 고문하는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세계적으로 알려진 현상이며 미국 의회에서도 다루어 진적이 있고 미국 일부 주와 러시아에서는 법률로도 제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un에서도 고문금지 조항에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수 천명 내지 수 만명의 피해자가 있으며 50년 이상의 피해 역사가 있습니다. 국민을 고문하는 마인드컨트롤 기술을 국정원에서 시행하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분명한 답을 해야하며 만약 국정원이 아니라면 50년 이상 국민을 고문하는 이 내용에 대하여 모든 정보를 파악하고 있지 않다면 그것이야말로 직무유기라고 생각합니다. 적들의 공격일수도 있기때문에. 국민을 고문하는 마인드 컨트롤 피해기간. 50년 동안 대통령과 국정원장이 바뀌고 있었음에도 마인드 컨트롤 기술의 피해는 계속된 이유가 무엇인지 답해야 합니다. 알고 있으면서도 묵인한것인지 모르고 있었던건지 정말 궁금합니다. 국민 만 명 이상 혹은 수 만명이 실험실의 흰 쥐처럼 온갖 비인간적 고문 또는 조종을 당하고 있고 이것을 말하는 사람은 조현병 또는 정신병자로 낙인 찍혀 정상적인 사회 생활이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나라를 무너뜨리는 암이 자라고 있는것과 같습니다. 만약 피해자가 수 십만명일수도 있습니다. 본인 자신도 모르고 당하는것이 일반적 상황이기 때문에 조태용 국가정보원장님. 국민을 고문하는 마인드 컨트롤 기술 이 어떻게 50년 이상 국민을 고문해 왔는지 실체를 밝혀야 합니다. 이것이야말로 국가 안보와 가장 관련된 것입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국정원에 보낸 민원
맑은날
추천 1
조회 145
24.10.16 17:12
댓글 4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이번국정웟장 왠지 창가학회쪽같냐 ch 장도 영어 창으로 쓰고 최도 채이로쓰고 조도 초로쓰는사람 왠지 화교니낌
맑은날 님은
몸도 불편하고
범죄피해 고통으로
우울증도 있을 텐데
■글을잘 쓰십니다
■범죄주체도 정확히 보십니다
■피해자들 거의
90프로가 헛소리만 하는데
정확하게 답을아시고
글을 작성하셨습니다
■ 국정원에서
피해자들 지도자 행세하는
1 사기꾼
1 어용성향
■ 이런사람들을 시켜
피해자들을 속이고
범죄를 유지합니다
■ 피해자들의 실상을 알면
피해자들의
지도자 행세하는
사기꾼
어용성향 피해자들이
국정원에 협력하고 속여서
피해자들이
어용성향 피해자들에게
세뇌 당하고 있습니다
맑은날님 글 잘쓰셨네요. 그런데 미국도 상황은 마찬가지인것 같더군요.
피해자들 입장에서는 직무유기가 맞는데 증거가 없어 잡힌적이 없는 범죄니 모르쇠 하고 있는 정부, 국정원으로 보입니다.
전세계 피해자들 모두가 이런 상황인걸로 보입니다.
그나마 경찰 공문은 나왔으니 더 분발해서 알려나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합리적으로 설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