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전반에서 TD 고객들은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없고 현금 자동 인출기에서 돈을 인출하고 입금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분노했습니다.>
TD 은행은 금요일에 몇 시간 동안 발생한 직불 예금 장애 동안 발생한 모든 잠재적인 수수료를 환불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금요일 밤에도 하루 동안의 정전은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고객들은 지연에 대해 분노했습니다. "한 시간 넘게 대기하고 있습니다. 제 월급이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무엇이 주는가?!"라고 한 사용자가 트위터에 썼습니다.
믹 라모스 TD 대변인은 스타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직접 입금 누락으로 인해 발생한 수수료는 문제가 해결되면 환불될 것임을 고객에게 보장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D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TD뱅크 앱에 올린 글에서 회사 측은 "일부 직불예금이 지연되고 있습니다.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계좌로 입금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인 문제는 대부분 캐나다 서부의 고객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회사 대변인이 금요일 저녁 이메일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다른 분야의 대부분의 은행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서비스를 복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성명서는 밝혔습니다.
TD 은행의 운영 중단이 금요일 아침 일찍 보고되었습니다. DownDetector에 따르면 사용자들은 금요일 오후 현재 TD Canada Trust 웹사이트의 수천 건의 중단을 표시했으며, 85%는 예금과 관련된 문제이고 나머지는 자금 이체 및 온라인 뱅킹에 관련된 문제입니다. 아침 6시경에 보고서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DownDetector의 운영 중단 지도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와 지역에서 운영 중단 보고서가 나오는 등 캐나다 전역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몇몇 보고서들은 또한 미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TD 고객이 ATM에서 돈을 인출하려고 하는 문제를 보고합니다. 고객들은 댓글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직불 카드가 작동하지 않으며 현금 자동 인출기가 돈을 인출하거나 입금할 수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우리 마을 전체가 다운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라고 한 트위터 사용자가 게시했습니다.
TD Bank는 아직 직불금 이외의 어떤 문제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메일에서, 라모스는 스타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고객들에게 직접 보증금 지불이 지연되는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인내심과 이해심에 감사드립니다."
TD Canada는 불만을 품은 고객의 게시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급여가 입금되지 않는 것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이해합니다. 우리는 직불금에 대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고객에 대한 답변으로 은행은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됨에 따라 TD App/EasyWeb에서 서비스 중단 배너를 계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한 사용자는 게시물에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청구서가 튀면 TD가 모든 요금을 부담합니까??”
TD는 아직 영향을 받은 사람의 수, 정전의 원인 및 상황이 언제 해결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