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기아자동차
차 종: 스포티지
제작년도: 년
덴트패널: LRD, RooF Rail (필러)
도어유리타입: Laminated (2중 접합)
패널재질: 철 (Steel),
덴트위치: 뒤도어 - 에지(Edge) 부위, 루프레일 (필러)
덴트크기: 뒤도어 - 약 5cm, 루프레일 (필러) 손바닥 절반 범위 및 콕 콕 콕
복원방법: 뒤도어 - Push (덴트로드), Pull (GPDR, 글루덴트복원), 루르레일 - 콜드글루 및 핫 글루덴트 병행
덴트로드 접근: 팩토리홀로 진입
사용한공구류: 콜드 글루, 핫 글루 및 덴트로드 등
소요시간: 모두 약 2시간 정도
복 원 률: 뒤도어 - 95% 수준 (에지부위 미흡), 루프레일 - 95% (페인트 눌림 자국 남음)
복원과정:
- 뒤도어 데미지는 에지 부위가 깊어요
- 복원 계획은 기니쉬 몰딩 탈착 후 덴트로드로 진행 하여 하였었는데
- 가니쉬 몰딩이 너무 타이트 하게 부착 되어 있고 에지 1cm 복원만 하면 되는 터라
- 글루덴트복원으로 최대한 복원 후 배선 구멍으로 덴트로드 진입 하여 복원 완료
- 루프레일 (필러)는 고드름이 떨어져 발생된 데미지여서 범위가 손바닥 절반 정도이었고
- 콕 콕 콕 찍힘과 세로 일자형 데미지 그리고 완마하면서 넓은 데미지 혼재 하여
- 일부는 콜드 글루덴트복원 알부느 핫 글루덴트복원 진행 하였고
- 마무리는 블렌딩 헤머로 하였습니다.
의뢰 해 주신 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문의;
씨씨디피(CCDP)
연락처: 02-591-7282 010-3774-5267
홈페이지: www.ccdp.co.kr
카톡: ccdp
#덴트복원 #글루덴트복원 #문콕복원 #우박덴트복원 #뒤펜더덴트복원 #필러_덴트복원 #루프레일_덴트복원
#Paintless_Dent_Repair #PaintlessDentRepair #PDR #PDR_Training #Paintless_Dent_Repair_Training
#서울덴트복원 #서울문콕복원 #서초구문콕복원 #서초구덴트복원 #방배동덴트복원 #방배동문콕복원 #강남구덴트복원 #강남구문콕복원
#기아자동차_덴트복원 #기아자동차_문콕복원 #기아자동차_글루덴트복원 #기아자동차_뒤도어_덴트복원 #기아자동차_필러_덴트복원
#스포티지_덴트복원 #스포티지_문콕복원 #스포티지_글루덴트복원 #스포티지_뒤도어_덴트복원 #스포티지_루프레일_덴트복원 #스포티지_필러_덴트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