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속 한마디> 진정한 본이 되는 목사님들 “… 사람은 내면의 성령님께 집중하면 육신이 느려지고, 육신에 집중하면 내면의 성령님께 반응하는 것이 느려진다. 무슨 일이든 빨리 하려고 마음먹으면 빨리 할 수는 있겠지만, 나는 성령님의 임재하심을 놓치고 싶지 않기에 조금 느리더라도 성령님을 선택한다…” <성령님의 임재를 연습하라> 중에서… ㅣ 조태성 저 어제 조태성 목사님과 함께 서진교 목사님을 통해 장영식 목사님을 뵈었습니다. 식사를 하며 세 분 목사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잠시 성령님께 여쭤보았습니다. ‘성령님 이 시간 제게 주시는 말씀은 무엇일까요?’ 그러면서 세 분의 이야기를 듣는데 하나의 답으로 모아지더라고요. 어떤 순간에도 성령님을 의지하며 순종하며 나아가는 것이었습니다. ‘가라!’하면 나아가고 아무 말씀 없으면 그 자리에 한없이 머무시는 세 분 목사님을 뵈면서요. 진정한 신앙의 원리는 무엇을 잘하는 것보다 주시는 말씀에 순종하는 것임을 다시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조태성 목사님 #서진교 목사님 #장영식 목사님 #동행 #순종 #연합 #사역 #말씀 #성령님의임재를연습하라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
귀한 목사님 책 <성령님의 임재 연습>의 내용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
제 모습 돌아보면서요^^
성령님의 뜻에 반응하시며
성령님의 임재로 순종해나가시는 목사님들
삶을 더 배워나갈게요♡♡♡
귀한 만남의 자리를
우리 전도사님께 허락하신 하나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샬롬 전도사님^^♧
복된 나눔 감사드립니다.
성령님을 의지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전도사님
귀한 책 속에 한마디와 귀한 목사님들의 이야기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과 친밀하게 교제 나누고 존중해드리며 동행하는 삶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