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탑 NFT 주가 27% 급등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전통 소매 전환 전자 상거래의 절개
WSJ에 따르면, 소식통들은 게임 유통업체 GameStop은 현재 전문 부서를 설립하고 있다.비동기화 토큰(NFT)을 위한 시장 개발, 암호화폐 협력관계 구축이 소식에 영향을 받았습니다.그 주가는 목요일 장 후반 거래에서 27.%。
2018년부터 게임스탑의 나날은 줄곧 좋지 않았다. 매출이 해마다 떨어지고, 매장은 문을 닫는다.+ 정리해고, 작년 유명했던 '개미투자 전쟁 월가' 주가 바닥냈지만바람도 꺾지 못했다.업무상의 전반적인 쇠퇴세를 전환하다.
본래의 실물 사업 중심에서 새로운 전환을 모색하는 것이 GameStop그라운드에서 꼭 해야 할 일.현재 NFT가 주도하는 디지털 소장품은 점점 더 게임 회사의 새로운 자산 암호로서 GameStop 눈앞의 또 한 줄기 생명 지푸라기.
주목할 점은 일부 게임사와 NFT 제품을 출시해서 그린 것이다.블록체인, 메타우주 등 미래는 다르다, 대 GameStop의 경우, 가상 비디오 게임 아이템을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거래합니다. 예를 들어게임 의상과 무기)NFT 센터, 본래의 소매 사업전자상거래로의 업그레이드의 계기.
그리고 게임 컬렉션 사업도 원래 게임스탑의 원래 사업이고핵심 업무 중 하나, 2018년부터8.6%에서 2020년에는 11.4%로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보였다.혹시 GameS에서탑이 봤을 때 NFT 주도 디지털 티베트 게임인 것 같아요.실물 소장품의 '디지털판'은 업계의 바람이 거세게 불수록 이들이 만든 매매 플랫폼 유통 거래량이 늘어난다.
게이머들의 반발은 여전하지만 NFT 포장된 디지털 소장품 장사참여자는 오히려 점점 더 많아져서, 원천적인 공장이다.비즈니스, 플랫폼, 각양각색의 소장품 출시, 게임스탑에서 만들고 싶은 거래까지타이완은 중간 고리로,블록체인 핵우주의 속성을 떠나서게임 디지털 소장품은 현재 실체 소장품의 산업사슬을 복제하려는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다.
NFT 디지털 소장품의 가치는 어디에서 오는가
앞서 NFT 관련 기사에서 게임 가치론은 '장(將)'이라고 언급했다.web3.0''원우주''블록체인, NFT, P2E 등번호로 필요성을 강조하는 것 자체가 꽃이다.초, NFT, P2E의 모드는 게임에 대해서는 제품개발이든그 자체도, 아니면 비즈니스 밖의 더 많은 가치를 모색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제품의 각도에서, 제조업자는 본질적으로 일련의 포장을 통해 숫자를 처리한다.상품은 컬렉션으로 만들어지며 인위적인 부여를 통해소장가치(독특성, 기념의미 등)와 거래가치, 플레이어와 NFT 거래유인상거래로 계산하다.
예를 들어, 유비소프트는 테조스 블록체인과의 연결을 통해서라고 합니다.콜라보레이션. 디지트마다 특장 동행정해진 횟수로 발행되며, 단일 횟수에는 수량이 일정하고 변경이 불가능한 물품이 포함됩니다.이 Digit들은퀄리티 높은 컬렉션으로 Digit마다블록체인 상에 소유권 증명서가 있다. 미래에 플레이어는 조건에 맞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할 수 있다. 거래는 언제든지 할 수 있다. 또한 가격은 플레이어가 결정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직접 새로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크함이 인위적으로 부여한 소장가치까지 거래 가능한 NFT 소장품주요 키워드, 다른 전통놀이보다디지털 아이템의 가치보전을 위한 유인.
이런 측면에서 볼 때, 제품 속성의 접근은 디지털 소장품을 기존의 것과 대조적으로 표시하게 한다.게임 실체 소장품 시장은 확실히 상상을 가지고 있습니다.공간, 게임스탑은 오래된 게임 유통업자로서 본연의 업무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원합니다.이 기회를 포착하여 앞질러 나아가다.입국하다.
전통 소매 전환 전자상거래
2018년부터 지금까지 게임스탑의 날들줄곧 잘 살지 못했다.2019년도 거지만 셔먼 회장은 실적 하락의 주요 원인으로 프랜차이즈 계열사를 꼽았다.
리뉴얼 및 호스트 필요세대교체 문제.
하지만 2년간 성장을 보면 오프라인 유통에 의존하는 겜이 핵심이었다.eStop은 큰 환경의 영향을 받아 뒤집기 어렵다.게임스인더스트리가 정리한 2021년 게임업계에 따르면디지털 리포트,2021년 전 세계 게임 산업 영업은 18년이다.모바일게임은 45%인 815억달러로 8.0% 증가) 03억달러, 콘솔게임은 6.6% 감소한 504억달러, PC게임은 20%인 367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감소했다.0.8% 감소한 보드게임은 7%, 117억 달러로 2.6% 증가했다.
PC와 콘솔 업계의 문제는 게임스탑에도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다른 경쟁자 온라인 판매디지털 사업 충격에도 전환을 위한 발걸음이 빨라져야 한다.
게임 가치론에서 볼 때, NFT 디지털 소장품의 흥기는, 확실히 GameStop 전통적인 소매에서 전자로비즈니스 변형의 한 부분.
'하늘의 값' 게임 컬렉션에서 우리와는 얼마나 먼 거리일까?한 글에서 우리는 언급하였다.구미 시장에서, 게임 문구를 둘러싸고 있다.문화와 역사적 가치의 보호와 중요시, 게임 소장품을 포함한 산업의 발전은 이미 상대적이다.완벽한 산업 체계.
게이머의 수집 애호가뿐만 아니라 수집품의 가치를 높여주는그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다른 투자자도 끌어들일 것이다.팔로우. 예를 들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카드는 랠리 로드의관심, 이 회사 통과투자 가치가 있는 수집품에 대한 판정골동품 차량, 손목시계, 이번 게임 카드테이프를 포함한 가치 자산을 개별 상장사로 간주해 플랫폼 투자자들에게 1건당 시세의 10%를 넘지 않는 주가로 자금을 모집한다.모집이 완료되면 랠리 로드가 이 사치품을 사들이면 이 자산이 랄에 들어가게 됩니다.라이로드에 마련된 2차 마켓 페이지는 일상적으로 거래되며 증권화된다.
최근 2년간 게임스탑 업적 부진하지만 게임 컬렉션사업 매출 비중 2018년도부터8.6%에서 2020년에는 11.4%로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보였다.자신을 잘 활용할 수 있을까게임 실체 소장품 거래 시장의 경험은, GameS이다.탑이 NFT 거래 시장 성패의 관건으로 올라선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 디지털 소장품 산업 사슬의 각도에서, 메이커들은 각자 한다.전쟁, 다양한 NFT 토큰 출시의 고리상대적으로 집중적이고 규모화된 플랫폼으로 거래유량을 촉진할 수 있는 기회다.
WSJ에 따르면 이번 게임스탑은 사실상 게임스탑이다.20여 명을 초빙하여 이 부서를 운영하여, 건축을 담당하다.온라인 센터를 세워서 게임 의상, 무기 등 가상 비디오 게임 아이템을 사고팔고 거래하다.NFT입니다. 그리고 GameStop은 작년에 바로 자체 론칭을 했는데NFT 사이트로 개발자를 계속 섭외하고 있다.
기준과 가치의 충돌
디지털 소장품은 실체 수집에 대한 착상은 좋지만, 현재의 고리에서상황으로 볼 때, 이익 담합은 관련 발전을 감추었다.많은 문제점들.
우선 제품 자체에서 출발하여, 디지털 소장품에는 실제적인 접근성이 결여되어 있다.감각과 대외 전시의 공간, 역사와 문침전에도 부족함이 없다.
일부 보고서의 분류에 의하면, 수집품은 자연사·예술력으로 나눌 수 있다.역사, 인문 역사, 과학 보급 역사 네 가지.소장품의 가치는 또 장르(정치적 의미, 문화적 품위, 역사), 발행부수,시장수요, 재고량품상과 디자인 등이 영향을 미쳤다.
문화적·역사적 가치가 키워드인 반면 사용자는게임회사에서 발매한 물품을 돈 주고 소장할 의향이 있다.본질적으로 그 브랜드와 게임에 대한 인정과 애착이며, 장기적 브랜드가 될 수 있다.가치의 한 차원.
지금의 NFT 소장품의 독특함은 게임사가 배급량을 통제하는 것이다.인위적으로 창조한, 이 산업은 비록 현재 오고 있지만기세가 등등하나, 문화와 역사의 가치 침전은 시간을 통해 구현되는 것이지, 성급한 공로를 통해서는 안 된다.이익거래흥행태취득。
한편, 제조사가 각개전투를 벌이는 상황에서는 NFT의 종류도 결정된다.각양각색인데, 모두 자기 소유의 디지털 상품이 있다.화폐, 서로 다른 NFT 가격의 변동이 매우 크다.게임스탑이 제대로 된 거래를 하고 싶고플랫폼 밸런스 NFT토큰의 가치 전환, 상대적 통일 수립가치 컨센서스 역시 반드시 해결해야 할 관건이다.
NFT, 디지털 아이템 진짜 게임 디지털 소장품으로 이끈다게이머의 인정 없이 실체 소장품 시장의발전은 확실히 일정한 계시를 주었는데, 게임 수집품의 가치는 시장 거래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회사 브랜드이기도 하고조성 및 IP 가치 육성의 한 단계.구현은, 더욱이 놀이 문화와 역사적 가치의 침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