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중국 CTS TV는 '충칭 신데렐라'라는 별명으로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우옥청(23)씨를 소개하며 그녀는 어릴 적 꿈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충칭시에서 태어나 현지 대학을 다니던 그녀는 어릴 적부터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
하지만 그녀는 어려운 가정형편을 시작으로 스스로 "못생겼다"고 생각해 사람들 앞에서는 이런 꿈을 숨기며 뒤에서 남몰래 노래 불렀고, 계속되는 고민과 좌절이 더해 꿈을 포기하려고 했다.
그러던 지난 2015년. 혹시나 하는 생각에 한국과 중국 정부가 협력해 개최한 '한·중 美전쟁'이라는 이벤트에 응모해 선정되고, 그 후로 그녀의 인생은 날개를 달게 된다.
성공을 넘어선 결과 덕에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었던 그녀의 모습은 중국 제일의 미녀 배우로 손꼽히는 판빙빙을 닮은 한편, 수술전과 비교해 동일인물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가 됐고, 이에 그녀는 '충칭 판빙빙', '충칭 신데렐라'라는 별명을 얻으며 중국 최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또 미모가 크게 주목을 받으면서 중국 내 수많은 에이전시로부터 러브콜을 받게 된 그녀는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제2의 판빙빙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은다고 알려졌다.
제2의 판빙빙이라는데 기자가 사진은 안젤라베이비 사진으로 잘못 가져다씀
가난과 좌절 그리고 수술로 아픈 시간을 보내야만 했던 그녀는 "지금 행복하다"고 말한다.
http://m.segye.com/content/html/2017/01/17/20170117002651.html
첫댓글 ㅊㅋㅊㅋ
예쁘네
행복하겠다
오호랏
워 예뿌시당
근데 안젤라베이비 더닮음
존예... 잘 되기를~
이쁘다
잘됐음좋겠당
이쁘다
와 갸이뻐
어느 병원인지 궁금ㅠㅠ 눈이 넘나 예쁨
더행복해졌음좋겠다
오..대박
아 나도 코하고싶다
한국과 중국 정부가 협력해서 개최한 저 이벤트가 정확히 뭔지 궁금하다ㅋㅋ 뭐길래 정부에서 성형도 해주지??
와 저렇게되면 나도 하고싶다
오 근데 존나 이쁘다
존예다
존예다
헐이뻐..
와 쌍수 핵잘됨
와 존예.... ㅈㅂㅈ...
가난했는데 성형어케한거징...궁금
아 정부에서해준거구나
엥 중국이 공산주의라 그런가..? 정부에서 일반인 성형을 시키기도해?ㅋㅋㅋㅋㅋ신기하다
신데렐라라니 왕자님 없이 자립한건데
예쀼
존예다 ㄹㅇ
와 나도해주라
성형으로 이뻐질 본판이나 됐으면 ㅜㅜㅋㅋㅋ 난 개성있는 얼굴로 살래
간절히 바란만큼 꿈을 이룬게 보기 좋다
와근데 그전에도 얼굴형 조녜보스였네
존예
저런 쌍커풀 라인이 어울리다니 존예보스
존예....대박ㅜ
나도 성형이나 해야지,,,
이미 얼굴형이 이뻤네 저분은
존예 ㄷㄷ
와 존예... 근데 저렇게 예뻐지는 것도 타고난 두상 아니면 꿈도 못 꿀 일... ㅅㅂ ㅠ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