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도지고 비도 내리는 날이었지만 역대급으로 많이 참석해주신 회원님들덕분에 행복하고 즐거운날이었습니다 찬조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큰보탬됐어요~~~)화랑님 치커리 수박 달구지님 죽순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춘풍이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7월 정기산행에서 뵙겠습니다
첫댓글 울 총무님 ~고생많았어^^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
총무님 감사합니다 ^^
총무님 수고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원님들 얼굴보고 좋았습니다~^^
역대 최고ㅎ짝짝짝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총무님 ~고생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울 총무님 ~고생많았어^^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
총무님 감사합니다 ^^
총무님 수고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원님들 얼굴보고 좋았습니다~^^
역대 최고ㅎ
짝짝짝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총무님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