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희 대표 트위터 캡처
통합진보당 이정희 대표는 3일 민병두 새정치민주연합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장이 “새누리당과 통합진보당은 적대적 공생관계”라고 주장한 것과 관련, “2012년 총선에서 내게 지지 유세를 요청한 것을 잊었느냐?”고 ‘발끈’했다.
이 대표는 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민병두 의원, 2012년 총선 때 내게 지지유세 요청한 것 잊었나? 야당 노릇도 못하면서 제 살길 찾겠다고 야권 분열에 앞장서나?”라고 비난했다.
이 대표는 같은 날 발표한 대국민 호소문에서도 “세월호 참사에도 책임지지 않는 무능하고 오만한 정권을 심판해달라”면서 “제1야당은 종북공세가 두려워 야권 분열을 일삼지만 진보당은 야권이 힘 합쳐 바꿔보라는 국민의 절대 명령 앞에 온몸을 던졌다. 진보당을 키워 야권재편 시작해달라”고 새정치민주연합을 비판했다.
민 공보단장은 앞서 이날 오전 평화방송 라디오 ‘열린세상 오늘, 서종빈입니다’에 출연,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일부 통진당 후보들이 사퇴하면서 ‘변칙적 후보단일화’ 논란이 제기되자 “통진당과 새누리당은 적대적 공생관계”라고 말했다.
그는 “새누리당은 자기들이 정치적 위기에 부딪혔을 때 통진당을 상상 이상의 공포 존재로 만들어왔고, 또 통진당은 새누리당을 절대 존재해선 안 되는 정치세력으로 만들어 내고 있다”며 “그런 과정에 우리가 희생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통진당과의 연대는 없다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짜고치는 고스돕? 아닐련지요? 갸들이 하는 짓들이 원!! 무슨 소린지...무슨 궁꿍이가...
암케 숫케 두마리가 짖어대는 개소리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암케가 또한번 각하님 갈구려 사퇴한다고 똑부러지게 한마디하면 어떨려나??????
언제나 갸들, 하는 짓거리 들이란, 멍멍대는 거 맞습니다. 혈세를 삼키며...하는 짓거리 들이란...멍멍다당,해산 언제까지....
웰웰웰 ~
이정희는 이제 슬슬 뺄갱이 짓 같이 한자들을 물고 늘어지기 시작 하는군요 사실대어 다 물고 늘어져야지 그래야 종북 본색을 우리가 알지 ㅎㅎㅎㅎㅎ
이정희넌사퇴가살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