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1개월 정도 됬고요.. 정수리 부근 땡기는 기분나쁜? 느낌도 없어지고 머리카락도 굵어지고 조아지고 있어요^^ 아프로 더 조아지던 말던 포기안하고 1년이상 할꺼고요 지금도 조아지고 있지만 계속 조아진다면 평생할 껍니다.
저의 신선과 같은 식단입니다.. 물론 이거 보시고 이게 진정 인간이 할짓인가.. 불쌍하게 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지만 ㅠㅠ 제가 봐도 안타깝지만.. 건강까지 챙긴다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중에 기본 금주 금욕 금연!! 내몸을 속여주기 위해 1주일에 한번은 먹고싶은거 맘껏 먹습니다.
그리고 지키기 힘드므로 간단하면서 최대한 빨리 조리할수 있는 음식.. 저는 밥만하고 약으로된거 물에타먹고 닭가슴살 오븐에 굽고 녹즙만 내면 끝입니다. ㅋㅋㅋ 하하 어쩌면 다이어트 보다 더 지키키 힘드네요..
아침 6:00 기상 오후11:00 취침 항상 규칙적인 생활습관
머리를감는다(히노키+세비프록스-그냥 자기한테 맞는걸로)
아침공복에 선식(프2)3큰술물에타서 한잔 + 양배추녹즙1잔 + 양파즙(파는거팩으로된거)
구운닭가슴살1조각 + 현미밥 + 김치 + 고구마껍질채1개
헬스클럽 ㄱㄱ 웨이트트레이닝(1시간) + 유산소운동40분
-> 제가 예전부터 이유없이 몸이 안좋았습니다.. 키는 182인데 몸무게64에 복부지방만 엄청만코 삐적마른 완젼 보기 안습인 체형입니다.. 심지어 근육량보다 체지방량이 많아서 한의원에서도 적당히 웨이트해서 근육량을 꼭 늘려서 건강한 몸을 만들랍니다.
이렇게 2시간 샤워까지 운동하면 몸이 너무 개운합니다. 이상태로 바로 딴생각 안하고 공부만 합니다.(수험생이기땜시로 ㅎㅎ 원래 대학졸업하고 하는게 꿈이엇는데 이놈에 탈모땜시 ㅠㅠ 대학 휴학하고 신선과 같은 삶을 살면서 공부하기로 햇습니다.. 슬프지만 오히려 공부만 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네요.. 항상 긍정적으로.. ㅋㅋㅋㅋ)
다시 점심, 저녁 저러케 먹어줍니다..
나머지 시간은 온니 공부만 하고요 머리 생각 안하고...요
살도 찌고 근육량 늘려야 하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간식으로 20곡물미숫가루랑 순수단백질보충제(무리하지 않을정도)타서 먹어주고요.. 지방섭취가 업으니 오메가3필수지방산 먹구 식물성단백질(탈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될까해서... 스피루리나 먹고) 프로페시아로 인해 간에 부담이 갈까해서 밀크시슬 먹고 녹차비타민 하루에 1정 까지 이러케 먹어 주고 있습니다... ^^ 그리고 물도 하루3리터 먹고요
하하 진짜 제가 봐도 오 ㅏ -- 제가 2년전에 안이랫거든요... 미용실 가서 펌하고 샤기컷하고 염색하고 별 x를 다 했는데도.. 미용실서 머리숯이 많고 머릿결이 조아서 남들 못하는 머리도 다 할수 있다고..남들은 하고 싶어도 못한다고.. 이런소리를 들었는데... 군대 전역하고 나니 찾아오는 충격은 배가 됬습니다.. ㅠㅠ 누가 머라해도 계속 꾸준히 실천할꺼고요 포기하지 안코 끈기있게 할겁니다.. 여기와서 어떤 방법이든 그 방법을 아는데서 그치지 말고 실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앞으로 당분간 삼탈모 끈코 공부에 더욱 매진해야 겟네요.. 꿈이 있기 때문에요.. 3개월 단위로 후기 꼭 남길께요.. 저로 인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갖는 분들이 많아졌음 좋겠고요.. 이세상에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없어지는 그날이 왔으면 좋겟습니다.. 그럼 여기서 많은 정보 얻고 꼭 실천으로 옮기시고 다들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