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어제 저녁방송 채팅에서 제가 밤 11시에 방송 다시 하신다고 한글로 알려드린 우리나라 분께 사과드릴께요....
(이글 보실 지는 모르겠지만)
무라타 센세는 잠깐 휴식 취하고 11시에 방송 다시 하신다고 말씀하신 게 맞는데...
쉬시다가 잠드셔서 새벽 1시에 방송 하셨다고 하시네요.
03:30
무라타 센세 : "ONE 선생님으로부터 콘티 답변 왔나요?" 아니 아직 안 보냈습니다. 아직 그림이 다 안들어가서... 그걸 먼저 하는 게 나으려나....그걸 먼저 하는 게 낫겠네요. 일단 이 페이지 펜선 넣기 끝나면 그걸(콘티완성) 할께요.

"탈피했다 이녀석!!!"

"게다가 아까보다 더 커진 것 아니냐?"
"이러는 게 어딨냐"

" 실화냐?"

※균열이 전신에 퍼진다

무라타 센세 손에 가려져서 캡쳐는 못했지만
실버팽 "아야야"
"방심했다"
봄브오니이쨩 "하지만 느낌은 왔다"

봄브 오니이쨩 "금방 충격이 전신에 퍼질거다"
봄브 오니이쨩 "산산조각나서 흩어져버려라 괴물 놈"
실버팽 "할배 2명이서는 1번 뿐이 한계인 큰 기술이야. 맞출 수 있어서 다행이었네"
실버팽 "자네 도움 덕분이네 제노스 군"



제노스 "이 위력!!" "저 강도의 겉껍질을 산산조각 냈다" "무술이"
2:13:59
무라타 센세 : one선생한테 기술명 받아야 겠네요. 원래 콘티에서는 여기 연계기술 쓰는 장면이 아니었어요. 원래 콘티에서는 뱅이 유수암쇄권으로 튕겨내려다 실패하는 장면이었지요. 교아용살권.....교아용살권은 양쪽에서 협격하는 것이고 이건 합체기술 같은 거니까요...
(역주 : 이거 one이 빠꾸 놓으면 없어질 수도 있는 장면인 것이네요..... 안돼....)

화살표 있는데 있는 글자는 "히어로 들" 이에요.
지네장로 이빨이 박살난 것 같네요?
이건 어디까지나 제 예상인데, 일단 뱅봄제 트리오가 지네장로 한번은 잡는데, 동영상에서는 먼저 보여주신 탈피장면 & 추가 거대화가 나오는 것 아닐까요?
그리고 이 영상은 아니고 다른 영상이었고 순간적으로 지나가서 캡쳐는 못했고 다시 찾으려고 했다가 못찾은 건데, 피닉스 사나이가 가로우 들고 날아가는 장면 있었어요
첫댓글 동영상 마지막에서 페이지수 확정나면....확정이라기 보다 판명 되면(ㅋㅋ) 트위터로 알려주신다고 하시네요. (20분짜리로 따로 떨어진 현시점 가장 최근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단순한 스크린샷이 아니라 해석이 곁들여지니까 매우 좋군요.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 방도가 없군요
오늘 새벽 방송은 보통 자주 하시는 펜선 작업 방송이 아니라 드물게 볼 수 있는 콘티 작업 방송이라 그만큼 대사도 많아서 번역할 게 많았네요^^ 그리고 one한테 보내기 전의 콘티라 one체크 후에 대사들이 수정되거나 날아갈 수도 있어요 ^^
“이러는 게 어딨냐”, “실화냐” 번역에 대해서.... 위화감을 느끼시는 것이 당연한 게 저게 일본어 원문도 노인 말투가 아니라 젊은사람 말투라서 저도 원문 볼 때 위화감을 느꼈고 어떻게 번역할까 하다가 그냥 원문 느낌대로 젊은사람 말투로 한 거에요. “실화냐”는 약간 장난친 게 맞고요... 근데 “실화냐”까지는 아니지만 상당히 젊은 사람 말투라서 좀 이상한 건 사실이에요. one이 고치거나 할 것 같네요^^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고생하십니다!
저 콘티들 ONE OK는 났고 대사도 그대로네요 ㅋㅋㅋ 젊은이들 말투를 쓰는 노인 무술가 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