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가 당했다(?)
서태지가 공연 도중 남자 팬으로부터 기습 키스를 당했다.
서태지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계속된 자신의 '라이브 와이어' 콘서트 3일째 공연 도중 열성 관객에게 '세배'와 '키스'를 선물로 받았다.
키스 사건이 벌어진 것은 히트곡 '필승'을 관객과 함께 부르는 코너. 지난달 30, 31일 공연에서 각각 남ㆍ여 관객을 무대로 불러 올린 서태지는 1일 "오늘은 마지막 날이니 남자와 여자를 각각 1명씩 불러 보겠다"며 2명을 골랐다.
선택된 남자 관객은 두 주먹을 흔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무대 위로 올라오자마자 서태지에게 넙죽 큰절로 3차례나 '세배'를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 관객은 "'교실이데아'를 먼저 부르고 싶다. 소원이다"라고 말해 서태지의 허락을 받은 뒤 전문 래퍼 뺨치는 랩과 스테이지 매너로 '교실이데아'를 관객들과 함께 열창, 박수를 받았다.
서태지가 이에 어깨를 두드리며 격려하자 이 남자 관객은 서태지의 뺨에 기습 키스, 여성 관객들이 한동안 비명을 질렀고 서태지는 두 관객과 함께 '필승'을 열창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내려보냈다.
서태지에게 기습 키스를 한 남자 관객은 마지막까지 "태지형이 내 옆에 있다니 정말 실감이 안 난다"는 말로 감격을 대신하기도 했다.
한편 서태지는 이날 공연중 "지방에서 오신 분들 손을 들어 보라"고 말하며 "지방에서도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는 말로 지방 공연을 준비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 송원섭 기자 five@>
===============================================================================
에이~ 나는 입술에다 한줄알았는데..=_= 아쉽네
카페 게시글
유쾌방
서태지, 공연도중 남성팬 기습 키스 당해
다음검색
첫댓글 얼마나 좋았으면.. ㅋㅋ 보기좋네
그게 나였소;
↑왜그랬소!!!??? ㅋㅋㅋ// 남성팬이라...므흣+_+
키스라니..너무 과장했음...우웃+ㅁ+여튼..그 남팬 부러움-ㅁㅠ
↑ 나도 남성팬이라 더 므흣하다오;;
므흣 이란 단어 참 야시꾸리 하고...
참.. 므흣이 단어가 아니지..
오.........우;;;;;;;;;;=ㅁ=
씨봉-0-! 부럽다..............ㅠ
움머머;; 왠일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아;; 뽀뽀였네엥;;
쳇- - 입에햇음..'-'
부럽다...쩝.......-_-)
므흣 *-_-*
에이.... 난또.. 좀더 과격한건줄 알았네...에이///
동경의 대상을 실제로 가까이 보아서 기쁨에 취해 한짓 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