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 2020 년 첫 6 개월 동안 전 세계 소비자들이 스마트 폰으로 1.6 조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8 백만 개 이상의 앱과 수천 개의 웹 사이트에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App Annie 는 마케터가 트렌드, 소비자 행동 및 변화를 이해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동안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 사용에 대한 전체 그림을 제공합니다. 최근 App Annie는 2020 년 현재까지 전체적으로 약 1 조 6 천억 시간이 모바일에 사용되었다는 보고서 를 발표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및 일반 잠금으로 인해 가정에서 작업, 모바일 앱 사용이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자, 그것은 불가피했기 때문에 그렇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보고서에서 놀라운 점은 소비자 행동의 이러한 변화가 영구적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App Annie의 수석 Market Insights 관리자 인 Lexi Sydow에 따르면, COVID-19가 전 세계를 강타하기 전과 같이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했다면 현재 모바일 사용으로 인한 수익 증가는 약 2 ~ 3 년이 걸렸을 것입니다.
이제 모바일은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의 열쇠이며, 2020 년과 2021 년을 향해 나아가면서 모바일을 사용하고 우선 순위를 정할 비즈니스가 모바일 비즈니스에 투자하지 않는 경쟁자를 완전히 앞지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모바일 앱 사용이 우리 삶에 깊이 통합 된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깨어나 자마자 가장 먼저 보게되는 화면이 모바일 화면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4 월에 평균 사용자는 약 4 ~ 6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는 모바일에서 깨어있는 시간의 거의 1/3에 해당합니다!
그런 다음 모바일 앱에 대한 평균 지출이 이전보다 25 %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2020 년 2 분기까지 500 억 달러를 지출
했습니다. 올해 2 분기까지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에서 앱 다운로드가 640 억에 도달했습니다. 2019 년에 비해 10 %
증가했습니다. 특히 화상 회의용 앱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상위 순위 앱 중 일부에는 ZOOM Cloud Meeting, Microsoft Teams, Cisco Webex Meetings 및 Google Meet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자 상거래는 대유행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2019 년에 비해 쇼핑 앱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이제 모바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므로 모바일 광고 게재 위치도 늘려야했습니다. 2020 년 첫 6 개월 동안 70 %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