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네바다 최초의 우주 등급 Dream Chaser 우주선의 복합 구조. 크레딧 : Sierra Nevada Corp.
Sierra Nevada Corp.의 최초 우주 등급 Dream Chaser 우주 비행기의 복합 구조는 2021 년 후반 국제 우주 정거장에 발사되기 전에 컴퓨터, 열 차폐 및 기계 시스템과 통합하기 위해 회사의 콜로라도 공장에 도착했습니다.
이 우주선은 네바다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의 개인 회사 인 Sierra Nevada (SNC라고도 함)에서 15 년 이상 덴버 근처 콜로라도 주 루이빌에 본사를 둔 우주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래 우주 비행사를 낮은 지구 궤도로 유람하는 인간 등급 차량으로 고안된 Dream Chaser는 현재 우주 정거장의 화물선으로 NASA와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는 2021 년부터 2024 년까지 최소 6 개의 보급 임무를 역으로 비행하기로 계약했다. NASA의 상용 보급 서비스 -2 (CRS-2) 계약은 시에라 네바다를 우주 정거장화물 차량에 추가하여 SpaceX의 Dragon and Northrop에 합류했다. Grumman의 Cygnus 화물선.
드림 체이서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벌칸 켄타 우어 로켓을 타고 우주 정거장과 연결 한 다음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셔틀 랜딩 시설 활주로로 돌아갑니다.
우주 비행 용으로 설계된 최초의 Dream Chaser의 복합 압력 쉘은 이달 초 텍사스 포트 워스에있는 Lockheed Martin 항공기 공장에서 Sierra Nevada의 Louisville 시설에 도착했습니다.
Lockheed Martin이 Sierra Nevada에 제공 한 하드웨어는 "항공 우주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제작 된 가장 복잡하고 정교한 복합 구조물 중 하나입니다"라고 Sierra Nevada의 우주 시스템 사업부 부사장 인 John Roth는 말합니다.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는 화요일에이 구조물의 완성과 콜로라도로의 선적을 축하하는 행사를 주최했습니다.
Sierra Nevada의 우주 시스템 사업 분야 전략 담당 부사장 Steve Lindsey는“이것은 차량의 조립, 통합 및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우리는 디자인을 겪었습니다. 디자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제작 과정에 들어가서 2021 년 후반에 비행을 위해 사격하고 있습니다.”
린지는“우리는이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렸다”고 말했다. “이것은 정말 복잡한 구조입니다. 금속으로 된 패스너가 전혀없는 복합 소재입니다. 오토 클레이브에서 모두 구워졌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포트 워스의 F-35 전투기를 생산하는 같은 시설에서 드림 체이서의 복합 구조물을 제작했습니다.
NASA와 시에라 네바다 관계자는 화요일 우주 왕복선이 끝난 이후로는 불가능했던 궤도에서 돌아온 후 과학자들에게 실험 표본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등 Dream Chaser가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에 가져올 새로운 기능을 강조했다.
태양 전지판과 후면 장착화물 모듈이 장착 된 궤도에있는 꿈의 체이서 우주선의 작가의 그림. 크레딧 : Sierra Nevada Corp.
“이 차량은 실제로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NASA의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관리자 인 Kirk Shireman은“5,500 킬로 (12,100 파운드)의 궤도를 비행 할 수있는 능력은 국제 우주 정거장까지 올라가는 가장 큰화물 차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한 기능은 정말 중요합니다. 활주로에 안전하고 부드럽게 착륙하는 것은 실제로 우리 시설과 매우 가깝고 정말 중요합니다.”
우주 정거장에서 지구로 돌아 오는 연구 표본은 현재 SpaceX의 Dragon화물 차량을 타고 날아가고 있습니다.
혈액과 다른 생물학적 표본과 같은 시간이 중요한 샘플은 이달 초 우주 정거장에서 돌아온 Soyuz 우주선에 착륙했습니다.
Shireman은“48 시간 만에 과학자들의 손에이를 필요로합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48 시간을 만들지 않았다.
Shireman은“소유즈는 착륙하여 픽업하고 헬리콥터를 타고 3 시간 거리에있는 공항으로 비행해야합니다. "우리는 제트기를 제트기에 넣고 카자흐스탄에서 미국까지 제트기로 날아 갔다. 그 라인 어딘가에 항공기에 문제가 있었고 거기에 앉았다."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는 실험 표본이 분석 될 생명 과학 실험실의 본거지 인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 상륙하는 능력으로, 바다의 절반이나 전 세계의 카자흐스탄 외진 지역에 착륙 할 때 발생하는 물류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Shireman은“Dream Chaser를 통해 차량이 나오고 과학자들이있는 곳에서 2 ~ 3 마일 떨어진 곳에 도착합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사라집니다. 샘플이 바로 있습니다. 48 시간이 이제 4 시간이됩니다. 정말 기대되는 놀라운 기능입니다. "
전 NASA 셔틀 사령관이자 현재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 Corp.) 부사장 인 스티브 린지 (Steve Lindsey)는 화요일 열린 행사에서 첫 번째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 우주선의 복합 기본 구조물의 도착을 알리기 위해 연설을합니다. 크레딧 : Sierra Nevada Corp.
Dream Chaser는 Vulcan Centaur 발사체의 페이로드 덮개 안에 맞게 날개를 접습니다. 일회용 가압식화물 모듈은 Dream Chaser와 함께 발사되어 각 임무가 12,000 파운드 이상을 우주 정거장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각 임무가 끝날 때마다 드림 체이서는화물 모듈을 분사하여 최대 7,400 파운드 (3,400 킬로미터)의 쓰레기와 기타 폐기 용 장비로 대기에서 태워 질 것입니다.
자체 가압 구획이있는 Dream Chaser는 대기로 다시 들어가서 연구 및 수리 및 수리가 필요한 하드웨어를 포함하여 최대 4,000 파운드 (약 1,850 킬로그램)의화물을 지상으로 반환합니다.
우주 비행기가 지상으로 돌아 오면 지상 팀이 즉시 활주로에서 차량에 접근하여화물을 내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Dream Chaser 추진 시스템은 비 독성 추진제를 사용하여 착륙 후 잠재적 인 유해 연료 누출과 관련된 안전 문제를 가정합니다.
시에라 네바다의 CRS-2 프로그램 책임자 인 존 커리 (John Curry)는“우리가 착륙하자마자 차량을 타고 과학에 갈 수있다”고 말했다.
시에라 네바다에 따르면 드림 체이서를 위해 만들어진 복합 구조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금속이 허용하는 무게보다 무게가 작고 제조가 더 쉽고 재진입시 더운 온도에 탄력적이며 우주선이 더 가벼운 열 차폐를 수행 할 수있을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다.
이번 달 시에라 네바다에 배달 된 구조물의 무게는 약 2,200 파운드 또는 미터 톤입니다. 나머지 Dream Chaser 시스템이 설치되면 차량 무게는 약 10 배 증가합니다.
내년 1 년 반 동안 Sierra Nevada는 Dream Chaser 압력 쉘에 날개를 설치하고, 컴퓨터를 설치하고, 열 차폐 및 랜딩 기어를 추가하고, 2021 년 9 월을 목표로 한 발사를 위해 우주선의 복장을 완성 할 것입니다.
Sierra Nevada는 2021 년 4 월에 재사용 가능한 우주선의 완전한 조립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Dream Chaser를 오하이오에있는 NASA의 Plum Brook Station 시험 시설로 운송하여 우주에서 매우 차갑고 진공 상태에서 성능을 검증 한 다음 우주선을 운송합니다.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 운영 및 점검 건물 내에서 사전 사전 처리를 진행합니다.
Curry는 Sierra Nevada가 Dream Chaser 테스트 기사를 사용하여 2017 년 캘리포니아 Edwards Air Force Base의 활주로에 대한 활공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 한 접근 및 착륙 테스트를 더 이상 계획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에라 네바다에 따르면 엔지니어들은 케네디 우주 센터 활주로에서 Dream Chaser 지상 택시 테스트를 실시 할 것이라고한다.
팀은 또한 Beechcraft King Air 비행기를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이 실제 임무를 수행 할 궤도를 흉내내는 셔틀 착륙 시설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Dream Chaser의 레이더 고도계 및 안내 시스템을 확인합니다.
시에라 네바다는 우주 임무에 적합한 두 번째 드림 체이서 차량을 건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외에도 Dream Chasers를 추가로 구축하는 것은 시장 수요에 달려 있습니다.
각 Dream Chaser는 최소 15 개의 미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린지 부사장은 시에라 네바다가 NASA와의 비용 분담 공공-민간 파트너십을 통해 드림 체이서에“많이 투자”했다고 밝혔다.
린지는“우리는이 프로그램에 10 억 달러 이상의 돈을 투자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Sierra Nevada)는 드림 체이서 (Dream Chaser)를 승무원 수송선으로 개발하는 계약을 맺었지만 NASA는 2014 년에 Boeing과 SpaceX를 선택했습니다.
Dream Chaser에서 우주 비행사를 비행하려는 야심은 여전히 Sierra Nevada에서 살아 있습니다.
Curry는“이것이 훌륭한 사람들이됐다고 생각합니다. " '꿈의 들판'과 같아서 건설 될 것입니다. 곧 승무원이 될 것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