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덕 딸, “미안하다” 아빠 동영상에 댓글을…
2014.06.04 (수)
서울시 교육감 선거에 나선 고승덕 후보의 마지막 유세 동영상에 큰딸 희경(영문명 캔디 고·27)씨가 댓글을 달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승덕 후보는 마지막 선거운동일인 3일 오후 서울 강남역사거리 유세에서 “못난 아버지를 둔 딸아,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라고 절규했다.
이 장면이 담긴 뉴스 영상은 네티즌들에 의해 재편집돼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됐다.
해당 동영상이 페이스북에 올라오자 고승덕 후보 딸 희경씨가 “오마이”라고 짧게 댓글을 단 것.
앞서 희경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승덕 후보는 서울시 교육감 후보 자격이 없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큰 파장을 불러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0604500081&cp=seoul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성명/공지)
고승덕 딸, “미안하다” 아빠 동영상에 댓글을…
민생정부
추천 2
조회 520
14.06.08 16:05
댓글 7
다음검색
첫댓글 고승덕 후보: “못난 아버지를 둔 딸아,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
고승덕 후보 딸 희경씨: 오 마이!
대한민국 건국대통령을 미워하는** 천륜을 버리는 종북좌빨 고캔디족 척결^^♥♥^^
@현미먹고걷자 캔디고 씨가 욕설은 안했지요.. 캔디고씨 쓴글 단디 읽어보세요..
왜 모든 잘못을 캔디고에게 다~돌리시는 말을하나요..
제발이지 그 딸이 가슴에 상처가 남지 않기를
부모된 마음으로 기도해 봅니다.
자식이 부모를 욕하는 일은**고금동서를 불문하고**용서가 안되는 일입니다^^♥♥^^
@현미먹고걷자 아니 캔디고가 뭘잘못했습니까 ??
고승덕씨가 잘못을한것을.. 왜 그딸이 잘못했다는건지
설명해보세요 ... 이해되기쉽게..
그 애비 그 딸...누굴 원망하랴? 명문이면 뭣하냐? 명문자는 빼고 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