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광고언어
->인터넷에 집짓자 hihome.com,채림.hihome.com
[2]모델
->채림
[3]내용
->채림이 경찰서에서 신분검사를 받고있는다. 나이,이름등을 물은뒤 경찰은 채림의 집을 묻는다.그러자 채림은 자기집을 '채림.hihome.com'이라고 말한다
[4]전달대상
->10~40대까지까지 홈페이지를 필요로 하는사람들 위주다.
[5]허위나과장
->경찰서에서 정말 자신의 집을 홈페이지로 말할수 있을까??
한미르
[1]광고언어
->한미르로 꼭 찝어.한미르.COM
[2]모델
->핑클
[3]내용
->핑클 멤버중 한명은 어떤 검색 사이트에서 핑클 이라는 단어를 검색한다.핑클과는 관계없이 서[핑클]럽 이라는 사이트가 뜬다. 그러면서 핑클은 서핑을 하게 되고 그만 넘어지고 만다.넘어진 핑클멤버는 한미르로 찾았냐고 묻는다.대답이 없자 한미르로 찝으라고 한다.
[4]전달대상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고 숙제나 자료를 주로 찾는 회사원들이나 학생들 위주다.
[5]허위나과장
->검색어를 치는데 가상 현실이라도 서핑클럽을 하게되는데 조금 말이 안된다.
맥도날드(아기편)
[1]광고언어
->노래소리하구 아기의 웃음소리..??
[2]모델
->아기와 엄마
[3]내용
->아기가 그네를 타며 창밖을 내다 본다.창밖에는 맥도날드 간판이 있는데 아기는 내려갔다 올라갔다 하면서 창밖에 맥도날드 간판이 보이면 웃고 창밖을 보지 못하면 우는 표정을 짓는 내용이다
[4]전달대상
->햄버거를 주로 즐기는 10~20대를 아기의 표정연기로 겨냥한것 같다
[5]허위나과장
->아기가 정말로 창밖의 맥도나들 간판을 보면 웃고 안보이면 울정도로 맥도날드를 좋아할수 있을까?
붕어싸만코
[1]광고언어
->붕어싸만코가 생각날때 붕~~붕~~,붕어는 없어요.
[2]모델
->두여자와 한남자
[3]내용
->한남자와 한여자가 독서실안에서 붕~붕~ 거린다.자기들만의 언어인것 같다.한남자와 한여자는 밖으로 나간다.남아있는 여자는 둘이서 키스 할까바 두려워 따라서 나온다.나와서 보니 붕어싸만코를 먹으려 하고 있었다.붕어싸만코네 하구 끝난다.
[4]전달대상
->10대들을 위주로 붕어싸만코를 붕~~붕~~으로 재미있게 표현하여 시선을 끈거 같다
[5]허위나과장
->없다
삼성카드-결혼식편
[1]광고언어
->이세상은 삼성카드로 통한다.이셍상의 중심 e-money.
[2]모델
->구준엽과 고소영
[3]내용
->구준엽과 고소영의 결혼식장에서 둘이 대화를 한다.비행기랑 호텔이랑 어떻게 해결 했냐구 묻는다.구준엽은 e-money로 해결했다고 한다.하지만 고소영은 잘못들어서 이모님이라고 되 묻는다.
e-money라고 똑바로 말해주자 e-money 머냐구 다시 되묻는다.결혼식이 끝나면서 이 광고도 막이 내린다.
[4]전달대상
->20~40대 카드를 필요로 하는사람들을 겨냥 한것 같다.
[5]허위나과장
->결혼식중에 신혼여행을 어떻게 해결 했냐는등 둘이서 그러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말이 안됀다.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