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여러나라에서 그동안 수없이 상대적으로 불안하고 위험하고 약해 있는부분들을 찾아나섰습니다.또한 안전하고 튼튼한 생활의 향상의 질을 위하여 많은 방법으로 협력도 해왔습니다.
이렇게 각 시대의 모든 사람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시대속에 태어나 무엇인가 ‘소망’이라는 것을 붙잡고 나아가야 할 자들에게 주님의 길을 예비하게 하시며 하나님의 가장 선하고 아름다운 뜻을 이루기 위하여 사랑하는 자들을 부르셨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위의 말씀을 통하여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발견하고 사랑으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이 그리스도의 지체로서 우리모두가 하늘에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어지기를 간구합니다.
사명에는 하나님의 가장 선하시고 아름다운 뜻이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선한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하심이니라“
(에베소서 2:10)
1. 선교센터의 취지(趣旨)
가) 필리핀 가족의 약 80% 이상이 기본생활을 영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들에 있어서 필요한 것은 수고와 노동의 재도전과 함께 스스로가 땀흘린 참 열매를 먹을 있게 하는 것입니다. (창 3:19 네가 얼굴에
땀이 흘려야 식물을 먹고...)
그와 같은 경험을 통하여 삶의 목표의 방향을 재조정할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 포기한 삶에서 도전하고 정복해가는 삶으로 고무시켜 성장되는 생활 과 문화를 영위해 갈수 있는 것을 지향하기 위함입니다.
사람의 동정으로 한끼 두끼의 배를 채우는 것으로 익숙해진 이들은 물질적 선교에 의해 자신들의 노력을 잊고 살고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것에서 벗어나 스스로 성숙하여 하나님께서 명하신 참된 복을 알아가며 성장하고 번성하는 것을 심어주어야 할때입니다.
(창1: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다) GNP 의 성장을 이루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현재 US$ 3,000.-에서 US$ 5,000.- 의 변화를 일으킬수 있는 하늘의 소망을 품은이들 의 주역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누군가 이루어 놓은 것을 누리고 차지하는 자들이 아니라
이제는, 이들 스스로가 개간하며 이루어 나가는 참 삶의 기쁨을 주게 될 것입니다.
이로써, 그니스 사람 여분네의 아들 갈렙과 같은 자들이 일어나서 약 했던 이들이 다시금 일어날 수 있는 믿음의 신앙의 본이 되어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