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의 폭탄
- 손으로 닿은 물질이나 생물을 「폭탄」으로 바꾸는(대상의 외관은 변화 없음) 능력.
- 「폭탄」은 오른손의 「스윗치」에 의해, 언제라도 기폭할 수 있다.또, 무언가에 접촉하는 순간에 자동으로 기폭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
- 기폭시의 「폭탄」에 다른 것이 접하고 있었을 경우, 「폭탄」자체는 그대로 남아, 접하고 있던 것만이 폭발한다.
- 폭발은 대상 내부로부터 일어나기 때문에, 대상은 흔적도 남지 않는다.또, 폭발의 대상 외부에의 영향을 제로로 하는 일도 할 수 있다.
- 「폭탄」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동시에 1개까지로, 그것을 기폭이나 해제할 때까지는 다른 것을 「폭탄」으로 할 수 없다.
- 「폭탄」에 불발탄은 없고, 파괴되어도 효과는 사라지지 않는다.다만, 주위에 공기가 없으면 기폭하지 않는다.
- 「폭탄」화하는 범위는 세세하게 제한할 수 있다.(예:인간 통째로, 머리카락 1개만 etc)
- 접한 부분을 그 순간에 폭파하는 일도 할 수 있다.
- 자신이나 본체는 「폭탄」화할 수 없다.(다만 본체에 접해 그 부분만큼을 폭파하는 일은 가능)
제2의 폭탄:시어하트어택 SHEER HEART ATTACK
- 주위의 온도 분포를 해석해, 최고 온도를 가지는 목표로 자동 조종으로 돌진, 폭파한다.
- 인간의 체온 정도의 온도에 반응해 폭발을 일으킨다.(자기 자신은 폭발하지 않고 그대로 남는다)
- 지능은 없는 동일하지만, 폭파한 것이 인간인지 어떤지는 판별 가능. 또,주위의 인간에게 「여기를 봐라」라고 호소할 수가 있다.
- 경도가 비정상으로 높고, 통상의 물리적 공격에서의 파괴는 거의 불가능.
제3의 폭탄:킬러 퀸·바이트·더스트 KILLER QUEEN BITES THE DUST
- 「킬러 퀸」이 전체 길이 20 cm정도로 소형화해, 제삼자(스탠드 사용자 이외)를 숙주로 삼으면서 발현한다.
- 기폭 조건은 「숙주에게 본체에 관한 질문을 한다」, 반대로 「숙주로부터 본체에 관한 정보를 받는다(문장등에서도 같이)」, 그리고 「이 능력을 목격한다」의 3 종류이다.
- 조건이 1개라도 만족되는 순간, 표적(복수가능)의 망막에 비집고 들어가 내부로부터 폭파한다(목격된 순간에 비집고 들어가고 있으므로 회피도 방어도 불가능).
- 표적을 폭파할 때, 표적과 함께 「시간」을 폭파해, 시간을 약 1시간 되돌린다.
- 시간이 돌아온 다음에는, 숙주만이 발동전의 기억을 가진 채로 있어, 이 능력이 해제되지 않는 이상 이전에 일어난 일은 같은 시간에 다시 반드시 일어난다.(폭파된 사람은 다시 폭사한다)
- 숙주를 모든 물리적 위험으로부터(본체의 공격으로부터조차도) 자동적으로 지킨다.(소형화한 스탠드가 직접 방어)
- 이 능력을 사용중, 본체는 다른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고, 스탠드의 주위 상황도 인식 불가능.(시간이 돌아오기 전의 기억도 없다)
- 처음에는 「킬러 퀸」이 통상의 「 제1의 폭탄」과 같이 다른 사람(숙주으로 하는 상대)에게 접해 「폭탄」화해, 「스윗치」를 누르는 일로 발동한다.또, 숙주는 그 시점에서 죽어 있어도 가능(죽어 얼마 되지 않은 사람이라면).
- 최초의 발동시는, 본체만이 기억을 가진채로, 시간이 약 1시간 돌아온다.( 「반복 효과」이야기)
- 본체가 정신적으로 극한까지 몰렸을 때에게만, 반우발적으로 발현 가능.
|
첫댓글 죠죠에서 제일 무서웠던 스탠드. 특히 제3폭탄은 환상이라는
각 부의 최종보스 중에서도 정말 존재감이 뚜렷했던 분이셨죠. ^^
으흠.. 처음보는 스탠든데.... ;;; 역시... 죠죠에 대한 가방끈이 너무나도 짧다는걸 느끼는 ;;;
카와지리 하야토는 그..아들인듯 한데..살아난 이유는...킬러퀴 바이트 더스트..ㅈ ㅔ삼폭탄 때문 아닌가요?? 과거로 시간을 돌리는 능력이 있으니 말입니다..아니 재현된다고 해야하나..어쨌든 여기서도 시간이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