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한국스마트산업협회(회장 이상호)와 DBK에듀케이션(대표 임정빈)은 경기도 파주시에 소재한 교하중학교(교장 오금향)를 진로교육 대상 학교로 정하고, 4월부터 교하중학교 1학년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교하중학교는 한국스마트산업협회가 선정한 전국 최초 진로교육 선정 학교로 앞으로 온라인 진로교육 서비스인 투모라이즈(www.tomorize.com) 서비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진로 특강 및 세미나가 결합된 형태의 온오프라인 융합형(블런디드형)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진로컨설팅부터 비교와 관리, 전문화된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진로/진학 정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청소년의 체계적인 진로개발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협회는 최근 교과부의 진로교육 활성화 추진계획에 따라 일선 학부모와 학생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향후 서비스 제공방법을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IPTV, 디지털케이블 등 뉴미디어로 서비스 제공 범위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번 파주 교하중학교를 시작으로 전국 시도별로 대상 학교를 선정해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국스마트산업협회 소개: 한국스마트산업협회는 방송통신위원회에 등록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국내 스마트 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첫댓글 교하중학교 학생들은 축복받은아네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