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클럽에서는 노연국회장님을 비롯한 라이온과 네스님들이 월영동 주민센터의 협조를 받아 평소 나들이 기회가 없는 독거어르신 70여명을 초청하여 소외감 해소를 위해 월영동주민센터앞 일성온천 및 합천한우식당에서 목욕봉사 및 점심식사를 제공하였습니다.
금일 목욕봉사 및 점심식사 제공 봉사에 함께하신 라이온과 네스님입니다.
노연국회장님, 이미숙네스회장님, 안병렬전회장님, 윤경숙전네스회장님, 이승희네스회직전회장님, 조명자제2부회장네스님, 김경미제3부회장네스님, 김효진네스님(윤종식L), 신정애네스님(임용준L), 오영택총무님, 윤영서네스회총무님, 조남주네스회재무님, 김연화네스회LT님, 박진수L 이상14명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고생하신 라이온 및 네스님과 협조해 주신 월영동주민센터 동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 33인승 버스로 어르신들을 식당으로 모시느라 고생하신 SF&T(주) 노보국 실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 아름다운 봉사 함께하는 라이온- 진정한 봉사를 실천하신 라이온및 네스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좋은 사진 카페에 올려주신 박진수L 에게도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노영국회장님을 비롯하여 천사같은 우리 라이온및 네스님들 정말 아름답고 행복해 보입니다.
만추의가을.국화 향보다 더 진한 그대들의 향기에 취해 비실비실 잠못 드네..우야모 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