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홈월드>에서 함대 사령관 카란 사젯(Karan S'jet)과 히가라인들은 역경을 딛고 고향(히가라 : Higara)에 도착했지만 그들이 생각했던 것처럼 고향별로의 귀환이 모든 고난의 끝은 아니었다. 비록 타이탄 제국은 패배했지만 그로인해 제국으로 통합됐던 은하계는 수많은 세력으로 나누어 지면서 전쟁의 소용돌이로 빠져들었다.
히가라는 '하이퍼스페이스 점프 (Hyperspace Jump)'를 이용해 은하계의 중심부로 이동해 당장 전란의 영향에 휘말리지는 않았다. 한편 은하계 동쪽 변방에서 베이거(Vaygr)라는 약탈집단이 이러한 혼란을 틈타 세력을 확장한다.
베이거는 수세대에 걸쳐 자행해온 약탈과 침략의 역사 속에서 고대인의 유산인 '하이퍼스페이스 코어(Hyperspace Core)' 에 관한 정보를 발견해 우주를 지배하는 위대한 존재인 사주크(Sajuuk)를 얻기위해서는 3개의 하이퍼스페이스 코어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베이거는 하이퍼 스페이스 코어를 얻기위해 주변세력에 대한 침략을 강화했으나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하지만 베이거의 장군인 마칸은 드디어 헤슬림 빙야 깊숙한 곳에서 하이퍼스페이스 코어를 발견하고 자신이 위대한 사주크의 주인, 사죽-카(Sajuuk-Khar)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마칸은 나머지 2개의 하이퍼스페이스 코어를 은하계 중심부에 다른 세력이 가지고 있음을 확신한다.
첫댓글 한개는 신비의종족 벤투시.... 다른하나는 우리의 주인공...... 사주크.... 정말 멋지다요~ 베틀크루저 두세대즘은 혼자서 잡아먹는능력과.... 최대로 안정된 하이스페이스점프~ 멋져+ㅁ+ 이런걸 멀티겜에서 만들어야되는건데!
.....잘보면 중력장도 무시하죠.(스토리상 사주크가 있는 곳에서는 하이퍼스페이스가 불가능해 하이퍼게이트를 사용해 가야 했습니다.)아참.그리고 하이퍼스페이스 코어는 사주크가 가지고 있는게 아니고 히가라,벤투시,베이그 입니다.
벤투시가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우리를 도와주는게 감동적 ㅠ
사주크가 뭔지.. ㅡㅡ;..ㅈㅅ
사주크 엄청 크고 맷집좋고 쌈잘하는 전함이죠 괴물 ㅡㅡ;;
잘보면 배틀보다 피가 낮습니다. 35만이었나? 드레드노트 50만, 배틀 40만, 마더쉽 40만.
대신 공격력과 사거리가 대략 4배,3배 ;;;
사주크는 사기 유닛이죠 ㅋㅋ 체력 35만에 공격력이 8만 가까이 된다는....
사주크는 사기 유닛이죠 ㅋㅋ 체력 35만에 공격력이 8만 가까이 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