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1 패치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처 유형 유닛의 전체 원거리 데미지 증가
- 미사일 전차의 전체 원거리 데미지 증가
- 커스텀 및 멀티 플레이어 전투를 위해 특별히 많은 유닛의 비용을 조정했습니다.
전투 밸런스 변경
- 모든 미사일 전차의 기본 원거리 피해와 기본 원거리 장갑 관통 피해가 약 10 %에서 15 % 증가했습니다.
- 모든 Javelin Chariots의 미사일 범위가 10m 증가했습니다.
- 모든 활 유닛의 원거리 장갑 관통 데미지가 약 15 % 증가했습니다.
- 궁수 유형 영웅의 모든 전차 탈것의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이 100 증가했습니다.
- 궁수 유형 영웅의 모든 말 탈것의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이 100 증가했습니다.
- 섬 스커 미셔와 헤비 아일랜드 스커 미셔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60 감소했습니다.
- 트로이 목마 왕자는 사용자 지정 전투에서 비용이 150 감소했습니다.
- 사이렌의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이 80 감소했습니다.
- Trojan Slingers는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이 50 감소했습니다.
- 슬링거는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이 40만큼 감소했습니다.
- 모범적 인 트로이 목마 슬링거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80 증가했습니다.
- Amazon Champions 전차 유닛은 이제 사용자 지정 전투 및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서 4 개로 제한됩니다.
- 맹세의 사기가 5 증가했습니다.
- Korynites와 Argive Axemen의 갑옷 관통 피해가 16에서 19로 증가했습니다.
- Korynites의 근접 방어력이 31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Labrys Infantry의 기본 사기가 50에서 57로 증가했습니다.
- Styganores의 건강이 15 % 증가했습니다.
- Styganores의 기본 사기가 4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 Styganores는 이제 Swordsmen 대 10 보너스를가집니다.
- Ares의 딸의 기본 사기가 58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 Hyppomachoi는 건강이 15 % 증가했습니다.
- Hyppomachoi의 갑옷이 50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 Antianeirai의 갑옷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Antianeirai는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을 1230에서 1170으로 줄였습니다.
- 트로이의 챔피언은 방어도가 100에서 105로 증가했습니다.
- 트로이의 챔피언은 사용자 지정 전투 비용이 1400에서 1350으로 감소했습니다.
- 헤비 쇼크 스피어는 더 이상 한손 창 유닛의 무기 스탯을 가지지 않고 이제 양손 창 유닛에 대한 올바른 무기 스탯을 가져야합니다.
- 트로이의 경비병의 체력이 10 % 증가했습니다.
- 유명한 검객의 갑옷이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 헥터의 선택의 근접 공격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클럽 워리어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750에서 790으로 증가했습니다.
- Agamemnon 's Guard와 Agamemnon 's Companions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100 감소했습니다.
- Light Spear Runner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800에서 860으로 증가했습니다.
- Dardanian Mob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200에서 230으로 증가했습니다.
- Dardanian Rabble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250에서 210으로 감소했습니다.
- 나이트 러너의 커스텀 전투 비용이 580에서 640으로 증가했습니다.
https://www.totalwar.com/blog/a-total-war-saga-troy-patch-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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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탈워 사가: 트로이] 1.5.1.1 의 패치 주요내용은 전투밸런스 조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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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이거 아직도 살아있는 게임인줄도 몰랐네예
ㅎ. 자식들인데 관심을 안가질수야.. 차라리 신들이 전장에 등장했으면 더 좋았을지도 모르겠네요. 고전게임 블랙 앤 화이트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