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교회 & 화합과 열정이 넘치는 교회를 만들어가는 것이 하나님의 꿈이라면, 1박 2일 캠프 여정을 통하여 하나님은 그 현장을 목격하였을 것입니다.
400명 가까운 식구들이 모여서 하나님의 창조성을 목격하였고, 식구 상호 간의 심정곧동체를 가졌고, 저녁 7시부터 밤 12시 30분까지 이어졌던 글로벌 축제, 홈그룹 축제의 열정을 보면서 하나님도 함께 즐거워 했을 것입니다.
우리들은 새벽 1시 30분경에 꿈의 나라로 가게 되었습니다. 언덕 위에서 바라본 모래위의 텐트들을 보셨습니까? 동화 속에 나오는 불 밝힌 아름다운 풍경을 연상케 했습니다.
새벽 5시에 일어나 친구들을 깨워 친구들과 물놀이를 즐긴 성화 어린이들, 텐트에서 이뤄지는 선배와 후배 가정들의 식사 시간 즐거움 & 가족 낚시 대회와 그 옆에서 이뤄지는 성화 어린이들의 물놀이, 사생대회, 글짓기 대회를 통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식구 여러분 금번 창원교회 홈그룹 09" 하계 캠프는 너무 좋았습니다.
1. 홈그룹의 정체성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2. 홈그룹의 소속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3. 홈그룹의 홈장- 홈원이 하나 되었습니다. 4. 선배-후배가정들이 심정이라는 사랑의 끈으로 하나 되었습니다. 5. 각교회 목회자와 식구들이 끈끈한 사랑의 정으로 맺어졌습니다. 6. 홈그룹 33개의 깃발 & 본부깃발이 하나되어진 광경은 대단하였습니다. 7. 아빠 엄마와 함께 하였던 성화어린이들의 해 맑은 얼굴이 너무 편안하였습니다. 8. 헌신적인 스텝분(성화어린이 교사, 각홈그룹 홈장, 청년회)들의 헌신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9. 불밝혀 놓은 강변의 텐트촌을 바라보면서 아름다운 동화 나라 창조에 감사하였습니다. 10. 후원하셨분 분들에게 전체 식구를 대신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11. 홈장분들의 헌신 봉사에 감사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같이 해 주신 홈원들 모두에게도 감사드립니다. 12. 물놀이하는 성화어린이들의 해 맑은 얼굴을 보셨습니까? 이것이 바로 행복입니다. 13. 창원교회 축복가정공동체의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14. 펜션 방안에서 이뤄졌던 선배가정들의 화합은 사랑의 에너지로 가득하였습니다. 15. 홈그룹의 깃발 행진과 찬양 어떠하셨습니까? 가슴에 가득찬 열정의 쓰나미를 맞이하였습니다. 16. 각홈그룹 문화행사와 파랑새밴드의 공연 그리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우리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17. 창원교회 홈그룹의 브랜드는 열정 & 화합입니다. 18. 하나님은 홈그룹과 동행하십니다. 살아 움직이는 공동체는 하나님의 힘입니다. 19. 본부 스텝(창원교회 목회자, 간사, 선발대, 제직회, 부인회, 청년대학생회,정성팀)들의 헌신적인 노고가 우리의 힘이였습니다. 20. 하나님은 화창한 날씨를 준비 해 주셨습니다. 아 - 주
하나님이 우리들과 동행하였고, 식구들은 동행한 하나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참사랑의 토양인 화합의 홈그룹 09" SUMMER 캠프에 함께 해 주신 모든 홈장& 홈원들 화이팅입니다.
우리 창원교회는 화합의 모델교회를 이루어, 성장할 수 밖에 없는 통일교회 토양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첫댓글 홈그룹 활동 희망이 보입니다. 담아갑니다.
우리모두홈그룹을잘이룩해서천일국울 이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