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히밀라아 쿰부(E.B.C.)칼라파트라/촐라패스 트래킹 15일(귀국)
1.일 자: 2012. 10 . 22 (월) 2.위 치: 카투만두/대한민국
3.날 씨: 맑고 약간 더움
4.구 간: 카투만두공항 ~ 대한민국 인천공항
5.거 리:
6.시 간:
7.산행자: 놋지맨,신홍순,이영학,박기범,권충진,강영규,(코레일 6명) 김대윤,김춘심,이순자,김길식(총 10명)
상세일정
07:00 안나푸르나 호텔뷰페 (Hotel Coffee Shop)
10:00 Hotel Check out
10:30 카투만두 일식 정식집 - 점심식사
11:25 카투만두 공항 도착
11:40 가이드 셀파와 작별인사
12:10 탑승수속
14:05 카투만두 공항 이륙
22:50 인천공항 도착
23:30 인천공항 쿰부 희말 EBC팀 공식 해단
00:40 행신동 자택 도착
식사
아침: 호텔 뷰페식 중식:일본식 정식?? 석식:기내식
산행내용
안나푸르나호텔에서 마지막 밤을 보낸다. 처음 네팔 카투만두에 도착하여 타멜시장을 둘러보고 루크라를 거처 희말의 남체 디보체 딩보체 로부제 고랍셉에서 칼라파트라 EBC를 거치고 종라 롯지 야크똥으로 하루밤을 보낸고 촐라패스를 넘어 당락에서 복분자에 취하고 코발의 호수가 아름다운 고쿄리 피크를 찍고 한바퀴돌아 에베레스트 뷰 호텔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즐겨던 트래킹 일정이 필림처럼 돌아간다.
네팔전통 저녁은 예전에 안나푸르나에 왔을때와 전혀 다른것이없다. 우리팀에 주당들이 없어서 박대장과 둘이서 놋쇠잔에 부어주는 안동소주 비슷한 전통주에 취기가 올라 호텔에 들어와 샤워만 하고 걍 꿈속으로.....
아침에 일어나 2주일 만에 깨끗하게 면도를 하고 호텔커피숍 식당으로 내려가 아주 양호한 뷰페로 아침을 먹는데 저법 한국사람들이 눈에 띄인다.
식사후 아주 유명하다는 석청을 구입하고 템바 가이드와 여행사 사장이 도착하여 체크아웃하고 공항근처 일본식 정식을 하는 곳에서 이른 점심을 먹고 공항으로 이동하여 템바 가이드한테 트래킹 완등서를 받고 템바 가이드와 아쉬운 작별을 한다. 이친구는 예전에 안나푸르나 트래킹할때 쿡대장을 했던 친구인데 그동안 노력하여 가이드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이번에 우리 가이드를 하게된것이다. 이친구 몇년안으로 한국에와서 일하는것이 꿈이란다.
복잡한 공항에서 남은돈 환전을 하고 대합실에서 잠시 쉬다가 대한항공에 올라 아쉬운 네팔을 떠난다.
2주일 동안 같이한 일행들이 고맙고 특히나 사진촬영을 담담한 영규, 룸파트너 박대장 등등......
아무일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가족과 만난다는것이 제일로 행복한 기분이다.
이처럼 우리 모두에게 안전과 건강을 허락하신 우리 주님에게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산행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