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생자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며,/ 그의 죽음으로 우리를 구원하시고,/ 당신의 자녀로 삼아주신/ 하나님의 크고 놀라우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주일을 주셔서/ 소망없는 이 땅에/ 빛과 생명으로 그리스도를 보내사/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십자가의 죽음에서/ 부활의 영광으로 우리에게 소망을 주신 하나님!
부활주일을 맞아 성찬식으로 함께 예배드리니/ 이 예식에 임재하셔서/ 넘치는 사랑과 은혜와 복을 내리어 주시고/ 우리의 죄를 사하시며/ 이제부터 하나님의 자녀로서/ 삶속에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누리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부활절 아침에/ 외로운 사람/, 아픈사람/, 그리움에 목마른 사람/, 마음이 괴로운 사람/이 있다면 주님의 말씀으로 위로받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치유받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우리 주님의 품에 안겨서/ 참된 위로를 받게 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지난 2년동안/ 때로는 험한 산이 있었고/ 거친 바위가 있었고/, 목이 막히도록 가뭄의 시간들이 있었지만/ 광야 같은 삶 가운데서도/ 주님께서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 연약한 육체로 건강이 필요한 성도와 어르신들에게는/ 치유와 회복이 있는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 경제적으로 힘든가정/ 평화가 필요한 성도에게는/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참 평안과 안식을 허락하옵소서!
- 교회의 부속 건물도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가장 적합하고 선한 사업에 쓰임받게 하옵소서!
특별히 다음세대와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부모에게는/ 한나와 같은 믿음과 소망을 주시고, 자녀들에게는/ 사무엘과 같은 지혜와 총명을 주셔서/ 하나님의 뜻을 깊이 알아가게 하옵소서!
◉ 연말에 있을 직분자 선출과정에 하나님께서 친히 개입하셔서/,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사람이 세워지도록/ 은혜와 평강으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지금 해외에서 사역중인 000 선교사님 가정과 자녀들, 그리고 사역지에 사망권세 깨뜨리고 부활하신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공동체를 앞장서서 인도하는 담임목사님에게/ 주의 성령으로 충만케 하여 주시고/ 능력을 더하셔서/ 아버지 하나님이 이 시대를 바라보는 눈과/ 미래를 바라보는 예지의 시야를 허락하시어/ 주의 손이 항상 앞에서 채워가시고 이끌어 가시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돕는 손길과 마음에도/ 함께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영상찬양으로 섬기는 지휘자 반주자 찬양대원 들에게도/ 주님의 은혜와 복으로 함께하옵소서!/ 교회의 곳곳에서 사랑과 봉사를 아끼지 않는 성도들을 일일이 기억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호산나! 이 땅의 구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