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행사... 당장에 그룹주행을 못해서 실패한것같지만
여러 언론사가 다녀갔습니다. 저희가 부당하게 감금당하고 참고 인내하는 모습을 담아갔습니다.
경찰서장도 사람이라면 저희들 한테 조금이나마 미안한 생각도 들고 할것입니다.
(물론 확률 없는거 압니다.)
오늘 우리가 분을 참지 못하고 그사람들의 계략에 넘어갔다면
오늘 행사는 의미가 없어집니다.
오늘 잘들 참으셨습니다.
오늘 2~3시간동안 인내는 쓰지만 결과는 달것임을 확신합니다.
오늘 외국인과의 대화에서 정말 이해가 안되는 나라라고 하던군요...
제가 영어를 잘해서가 아니라 한국말 할줄아냐고 물어보고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경찰들도 가까이서 대화를 나눠보면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우리들의 상황에 동조하면서 안타까워 했슴을 느낄수있었습니다.
문제는 윗선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한게 죄인 윗선....
하지만 그들의 잘못된 행동은 그냥 넘어가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법적지식을 쌓아 경찰청장에서 정식으로 항의할생각입니다.
법적해석에 많은 도움주시길 부탁합니다.
첫댓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집회후 시내투어가 안되서 제가 한 50번째 그 감금에서 탈출했네요. ^^ 바로 집으로 내려와 버려서 뒷일은 어찌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잘하셨습니다. 수고하셨고요. 근무때문에 못갔지만 마음만으로라도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아는 얼굴들이 많이 보여서 반갑네요
동참 못하여 죄송한 마음뿐 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그리고 감사 합니다.
출장으로 참가하지못해 죄송합니다. 수고들 많이하셨습니다. 그런데 1회성 행사가아닌 정기적인모임을통해 정부를계속 압박했으면합니다.릴레이 1인시위등......
아..지방이라 참가도 못하고....;;수고 하셨어요..ㅎㅎ 그런데..요번 집회 일반인들은....대부분이 무관심이더군요.ㅠㅠ 뭐...그냥 "여의도 공원에 오토바이들이 많이 모여 있더라"이정도..;;뉴스에라도 나올줄알고 하루종일 쳐다도 보지않던 탤레비전을 봤는데 관련소식은 하나도 없구...쩝..;;;
먹고살려 철야하면서 업무 종결후 갈려고 했는데 또 일이 밀려 못갔습니다...오늘 수고 하셨습니다. 이런일이 있었군요...참 황당하고 분하네요. 공권력을 이용해 통행의 자유를 막았다...법적으로 대응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자료 찾아보고 알려드릴께요..
수고들 하셨읍니다. 지금은 처음이라 일반인들에게 어필이 별로 되지 않았겟지만 정기적으로 꾸준히 이런 행사를 갖게 된다면 일반인들도 관심을 가지게 될테고 생각도 조금은 바뀌게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경찰청장과 영등포 경찰서장의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하여야 합니다.
학교 일 때문에 참석하지 못해서 죄송한 마음이지만 가슴으로는 여의도에 있었습니다. 정말 애쓰셨습니다.
10년이 지나면 강산이 변한다고 합니다,,, 강산이 변하기전에 높은곳에 계시는분들의 생각을 뿌리뽑고 싶어집니다,,,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쉬운건, YTN에서는 나름(;;) 객관적 보도를 해주셨는데, MBC쪽은.. 좀 그렇더군요..
대단한히수고하셨습니다 .권총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