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세로 전자세금계산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 상대방 업체에게 이메일로 전송하였는데
이메일주소를 잘못 써서 상대방에게 전달이 되지 않았던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메일주소를 올바르게 정정해서 재발송하시면 됩니다.
- (우선. "e세로"에 로그인 하시는 것은 당연지사!!)
로그아웃 버튼 오른쪽에 있는 '메일현황관리'로 들어간다
- 발행날짜로 조회하여 해당건을 체크하고 이메일주소를 정정한 후 재발송 버튼을 누른다
- 한펀, 마이페이지 > MY거래처정보관리 > 정보관리에서도 이메일주소를 정정해두셔야
다음에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겠죠?
첫댓글 순전히 저 개인적인 용도로 알아본 내용이지만
달리 메모해두는 것 보다 여기에 올려놓은 것이
잊어먹지 않고 참고하는데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도 있고
혹 다른 분들께도 참고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