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하는 코로나19 극복이벤트, 10일 오후2시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탁우상)에서는 10일 US(어르신 스토리)에 소개될 사연(시, 오행시, 근황, 영상 등)을 모집하여 발표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 도전할 내용을 복지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이메일(sdm9988@hanmail.net) 로 보내주시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금요일 방송에 소개할 예정이다. 서대문종합복지관 강병수 사회복지사는 “많은 선물을 준비하고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모집 내용 1.만든 시(주제 : 봄, 복지관, 코로나극복, 희망, 사랑, 가족 중 고르기), 오행시(주제 : 코로나극복, 서대문노인, 노인복지관, 희망찬 내일 중에서 고르기) 2.사연(주제 : 일상, 건강, 가족, 연애, 결혼, 자녀, 여행 등 자유롭게~) 3. 근황 영상(집에서 찍은 영상, 외출 영상 )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거리두기 정부 시책에 적극 동참하면서도 어르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3월 16일에는 취약 계층 어르신들의 식당이용이 중단됨에 따라 그 분들이 집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온 직원들이 일주일 분량의 음식을 만들었다. 정성껏 포장된 음식은 직원들의 손을 통해서 166명의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다.
이어서 방송 팀을 이용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2시~4시까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코로나19로 중지됐던 어르신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갔다.
특히 4월 9일에는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수지의 요리비책! - 함께 요리해요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어르신과의 대화의 방을 마련하였으며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
첫댓글 재밋네요. 복지사님들 모두 귀여워요. 코로나 안면보호마스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