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골든벨을 크게 울려라!
- 안전골든벨 어린이 퀴즈쇼 교내 대회 개최 -
부석초등학교(교장 허대홍)는 2019년 5월 8일(수) 오후 2시에 4~6학년 학생 26명과 함께 2019 경상북도 안전골든벨 어린이 퀴즈쇼 교내 예선대회를 개최하였다.
강당에 모인 4~6학년 학생들은 올 해는 우승을 꼭 하겠다는 마음 가짐과 기대감으로 최선을 다해 문제를 풀었다. 패자부활전 문제는 너무 쉬워서 모두 다 부활했다. 안도감을 가지고 다시 대회장에 앉았으나, 그 다음 문제에서 많은 탈락 학생이 생겼다.
올 해는 3학년에서 4학년으로 금방 올라 온 친구들이 3명이나 입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지막 최종 우승은 여찬음(4학년) 학생이 차지하였으며, 안승호(4학년), 최민희(6학년), 권아연(5학년), 이다인(6학년), 강신욱(4학년) 학생이 모두 입상자가 되었다.
본교 허대홍 교장선생님은 “학생들이 안전골든벨 교내 대회를 통해 안전 지식도 많이 얻고, 안전 생활 실천이라는 좀 더 큰 목표에 도달하길 바랍니다.”는 말씀으로 안전골든벨 개최에 대한 도움 말씀을 주셨다.
안전골든벨 교내 대회를 통해 안전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쌓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아울러 내년에도 더 긴장감 넘치고, 신나는 안전골든벨 교내 대회가 되길 기대한다.
마지막으로 안전한 생활 실천을 통한 모두가 행복한 부석초등학교 만들기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길 또 한 번 마음 모아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