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청''
오랫만에 쓰는 작품이다.도청이란 작품쓴지 벌써 수년이 지나고 말았다.그동안 이작자 뭘 한거냐?허송세월 다 보내고 머리는 백발이요 힘은 없고 능력도 없고 재능도 없고 이제 내려가는구나.전에는 천셩을 향해 앞만 보고 달여 가더지 이제는 땅만 보고 배만 채우려고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는구나 육신으로 살면 반드시 죽는다고 했는데 육신의 생각으로 지금까지 살왔다니 도무지 믿기지가 않는다.
틈만 있으면 오락실에서 장기나 바둑 아니면 음란세계로 빠져서 모텔이나 퇴폐이발소를 전전궁긍하며 이리저리 꼼지락 거리면서 들어가고 싶어 아주 육신이 날 뛰고 지랄 염병을 떤다.이 놈에 육신의 정욕은 왜 죽지를 않고 살아서 날 뛰는가 ''''참 한심하다.복음을 전해야 할 특수임무를 맡은 자가 지금 무슨 짖을 하고 있는가''''웃음명작도 작품다운 작품이 없다.수준이 너무나 낮다.
누가 이런 수준 낮은 글을 읽겠는가 책도 안보지 뉴스도 안보지 신문도 안보지 아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그냥 하루살이 처럼 살고 있는 것이다.도청을 쓰겠다고 쉽지 않을 것이다.''어디 그럼 써 볼까''여보 큰일났어요''무슨 일인데?''찰칵''당신들 도청 당했어''어제 밤 무슨 일을 했는지 다 알고 있어''그러니까 오늘 12시까지 현금 1억을 가지고 지하철 6호선 도봉산역 3번 출구 쓰리라인 빌딩 옆 G.S골목 골목 다방끼고 돌아 공중전화 빡스에서 동쪽으로 100발 자욱 전진 다시 우양우를 해서 100자욱 전진 하면 거기에 의문에 007 가방이 있을 것이다.
그곳에 현금을 넣고 돌아온 그대로 돌아가라 차후 다시 열락할 때 까지 아무짖 하지 말고 조용히 있으라''''이런 미친 놈 누구야 ?''누가 감히 이런 장난을 치는 거야?"""여보 진정하시고요'''어떻게 어제밤에 있었던 일을 도청했을까요?''핸드폰 어제 어디에 두었지 바로 옆에 두었지요''잠자리에 든 핸드폰으로 도청을 했군 ''''음 ~이 놈이 도데체 누구일까?"""여보 1억을 준비해야 하나요?"""가만 있어봐 '''어제 우리가 무슨 이야기를 했지?'''어제 한 이야기 생각이 안 나세요?"""물론 생각이 나지'''
어제 우리가 이런 이야기를 했지''곳감이 호랑이 보다 무섭다고''맞아요''곳감이 호랑이 보다 무섭다는 이야기를 했어요''그럼 왜 곳감이 왜 호랑이 보다 무서울까?""곳감 아무것도 아니자나 ''곳감이 무섭다고'''난 호랑이가 더 무서운데'''이 영감 봐라 뭔가 눈치를 채고 있는 것인가'''곳감 속에 독을 넣어 죽이는 것을 눈치채고 있나'''여자는 점점 자기가 물리하다는 것을 느낀다.
남편 몰래 외간 남자와 짜고 돈을 빼돌리려는 계획인 것이다.이 여자는 누구이고 이 남자는 누구인가?"""남자는 뭐 회사 사장이다.사장은 이 여자와 두 집 살림을 하고 있고 이 여자는 룸싸롱에서 만난 젊은 여자다.이 젊은 여자 이사장이 뭐 룸싸롱에 출입하는 것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 했고 결국 제2의 부인 역할을 한 것이다.그럼 왜 이 여자는 뭐 회사 사장을 노린 것일까?"""
그곳에 근무하는 남편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회사에서 잘린 것이다.그럼 남편하고 짜고 계획을 세웠단 말인가...아니다 남편하고 이혼을 했다.이유는 아이를 못 낳는다는 이유로 이혼 대상이 된 것이다.남편을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아이를 못 낳는 이유로 이혼을 자청한 것이다.남편은 끝까지 살겠다고 했지만 여자는 이혼을 걍행했고 결국 이혼을 한 여자 뭐 회사 사장을 노린 것이다.
그리고 이혼한 남편에게 도청을 가르쳤고 이들 가짜 부부는 도청사기 전문 절도단이 된 것이다.회사사장은 이여자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눈치를 챘다.곳감이야기는 그만 하시지 여자는 당황 스럽다.사장은 여자의 멱살을 잡왔다.''너 오늘 죽고 싶어''누구야 누구하고 이런 짓을 한거야?"''여자는 숨이 막힌다.남자의 억쌘 손이 목을 조르고 있다.곧 숨이 막혀 죽을 직전에 도달 할 때 남자는 순들 풀어 준다.
그리고 남자 말을 한다.1억을 주겠다.1억을 가지고 나가라'''1억을 챙긴 여자 녹음 했던 장소를 찾아간다.약속한 장소에는 정말 007가방이 있다.곧 남편이 나타날 것이다.여자는 지금 남편을 위해 무슨 짓을 하고 있는가?""""사실은 남편이 억울하게 잘린 이유는 여자 때문이다.여자가 남편에게 일급비밀을 꺼내기 위해 도청을 요구 했던 것이다.이 도청이 여자로 부터 나온 것이다.남편은 오지를 않는다.여자는 1억을 가지고 다시 돌아 온다.사장에게 돌여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