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25일 성탄절 대표기도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어둠에 묻힌 밤~~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아들을 보내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 주님! 죄악 된 저희들을 위해 하늘의 영광 보좌를 버리시고 낮은 몸으로 이 땅에 오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특히 성탄절을 맞이하여 기쁨으로 찬양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게 하시고 은혜를 주시니 또한 감사드립니다.
향유를 주님께 부은 여인처럼 우리들에게 주님을 섬기는 믿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직도 어둠 속에서 헤매고 있는 이웃들에게 임하여 주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며 주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주님께서 가신 그 길을 따라 하늘나라 영광을 함께 하는 우리들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시어 구원하여 주신지도 2,000년이 지났건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주님 오신 날의 참된 의미를 깨닫지 못하고 육체적 쾌락을 즐기는 날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참된 생명과 소망을 허락하여 주셔서 죄악 속에 빠지지 않고 오직 생명의 양식, 새 생명을 얻는 길로 걸어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세계 여러 곳에서 어린 양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예배가 드려지고 있사오니 온 인류를 복음화시켜 주시어 온갖 불의와 악의가 없어지고 주님의 깊은 뜻을 깨닫고 진정한 평화와 평강이 온 땅에 퍼지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기쁜 성탄에 우리교회의 비젼과 온 성도님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시고 각 가정에 놀라운 축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주님! 올해 이루어진 일들 감사함을 드립니다. 그렇지만 우리 성도님들 가운데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2014년 계획들!! 모두 주님 가운데 이루어지는 역사 나타나게 하여주시옵소서. 오늘 예배에 참여하지 못한 성도들에게도 이 모든 것들 함께 하시옵소서.
성탄절을 위하여 애쓰고 헌신한 많은 손길들 위에 크신 축복 내려주시옵소서. 성탄절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두루마리로 덮 입혀 주셔서 말씀 전하실 때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성도님들 가슴에 축복의 밀알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시종을 주심께 맡기며 이 모든 것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