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산행에서 가져온 자연산나무딸기입니다 새벽이라 이슬이 많네요
모기한테 헌혈좀해주고 가져왓어요
어찌나 반기는지~^^
제가 생과판매는 안해봣는데 어제지인께 2키로 선물햇더니
싱싱하게 잘 도착햇다고 감동하셧다네요
해서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산딸기는 장갑끼고 딸수가 없어서 여기저기 가시가 박혓네요. 일일이한개씩따야되죠.
올해는 가물어 유난이 맛있네요
등산스틱으로 잡아당겨 땁니다
새벽5시에 갓었는데 이제야 정리되어 올려요
1키로 한팩 택포 24000원
2키로 두팩 택포 43000원
총 8키로 판매합니다
7킬로
농협 황금화 239-02-171381
010-6397-1227
발송은 우체국택배입니다
오후 3시 자동마감해요
↓아래 방금검색한 온라인가 산딸기 가격이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14: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14: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21:22
첫댓글 2키로로 정정할께요
네. 발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또 산행을 하게될지 담주까지 딸기가 남아잇을지 몰라서 예약은 어렵습니다
혹 주문하실분은 입금하지마시고 주소전번만 비댓으로 남겨주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26
잘 도착해서 잘 먹고요 그릭요거트에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 있어요.
완전두마리토끼네요 ㅎㅎ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15:5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15:5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9: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