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토리는 벌써 6개월 전에 팅커벨 정회원인 '달수(최미란)'님이 길에서 구조한 아이입니다. 달수님은 당시 췌장염, 급성신부전, 칼리쉬 등 온갖 질병으로 다 죽어가던 토리를 구조한 후에 병원에서 치료하는 과정에서 7백만원이 넘는 비용을 자부담하며 힘겹게 치료를 했습니다.
아무리 생명이 소중하다고 하더라도 길에서 우연히 만난 아이에게 7백만원이 넘는 치료비를 자부담한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지요.
그리고 본인이 가정임보하며 이 아이의 입양을 알아보며 돌보다가 최근에는 또 엎친데 덮친격으로 구개열 수술을 하게 됐습니다. 사실상 토리는 달수님의 정성스런 치료가 없었다면 살기가 힘들었던 아이입니다.
이런 토리의 병원비를 달수님이 혼자만 힘겹게 부담하기 보다는 우리 팅커벨 정회원님들이 십시일반의 마음으로 함께 도와주었으면 합니다.
■ 고양이 토리 구조 요청에 따른 구조자 달수님 책임분담
. 지금까지의 병원 치료비 700만원 +@ 자부담
. 토리가 입양갈 때 까지의 가정임보.
구조 후 병원에서 입원치료중인 고양이 토리
■ 구조 동의 정회원 책임분담 사항 :
. 구조동의 정회원 정족수는 50명 이상입니다.
. 동의분담금 1만원 +@
. 동의금 입금계좌 : SC은행 402-20-039646 사단법인 팅커벨 프로젝트 (동물병원비 전용 계좌)
. 구조동의금 입금이 완료되야 최종적으로 동의 마무리 됩니다.
. 구조동의금 입금 마감 : 2020년 10월 20일 (입금시 닉네임-12(코드번호). 예. 뚱아저씨-12)
* 코드번호 12는 동의하신 정회원님들의 기부금 영수증 발급 업무의 원활화를 위한 코드번호입니다.
1차 치료후 상태가 많이 좋아졌을 때의 토리
2차 구개열 수술 후 병원에 다시 입원중인 토리
■ 가엾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CMS 자동이체에 가입해주십시오.
팅커벨프로젝트에서 구조한 모든 아이들은 구조 후 검진을 받고, 중성화 수술을 하고, 검진 결과에 따라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은 치료를 합니다.
팅커벨의 모든 후원금은 아프거나 다친 아이들의 동물병원비, 입양센터의 운영, 위탁처의 이용, 가정임보맘들에 대한 동물병원비 지원등이 필수이며 이 모든 비용은 회원님들의 십시일반 후원금으로부터 충당됩니다.
한 사람에게 1만원은 살고 죽는 것을 결정하는 큰 돈은 아니지만, 그 돈이 열 명만 모이면 소중한 한 생명을 죽음과 삶의 경계에서 죽을 수도 있고, 살릴 수도 있는 매우 소중한 돈이 됩니다.
이 기회를 통해 아직 CMS 자동이체에 가입하지 않은 준회원, 예비정회원 여러분들의 CMS 가입을 요청드립니다. 아울러 기존 정회원들 중에서도 이 기회를 통해 CMS 가입을 증액하고자 하는 회원님들은 증액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CMS 정회원 가입신청은 왼쪽 상단에 팅커벨 정회원 가입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작은 돈이지만 빨리치료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입금했습니다.
사랑이 대단한 분 존경합니다 ... 함께합니다~
동의합니다 토리야 힘내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입금했습니다
토리야힘내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입금완료했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입금했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어려운 일을 하셨네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입금완료
토리야 얼렁나아서 건강해 힘내~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고 2만원 입금함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입금완료.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