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거대 구렁이 목격자 더 있다...크기에 ‘경악’
강원 태백시 장성광업소 인근에서 지난해 촬영된 구렁이 추가 사진(사진=독자제공)
강원 태백시에서 지난 25일 거대 구렁이 출현이 뒤늦게 알려져 전국적인 화제가 된 가운데 추가 목격자와 사진이 나왔다.
추가 목격자는 구렁이 출현 장소 인근 공사장의 현장 소장 A씨로 직접 찍은 구렁이 사진을 취재진에게 보내왔다.
A씨는 지난해 태백 장성광업소에서 석탄을 운송하기 위해 만들어진 금천교에서 공사를 하던 중
나무를 감고 있는 구렁이를 보고 사진으로 남겼다.
쿠키뉴스가 단독 보도(7월25일자)했던 목격자 B씨의 사진에는 나무와 구렁이만 보였지만 이번에 A씨가 보내 준 사진에는 ‘태백로’라는 도로명과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등 주변 풍경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추가 목격자와 사진이 나옴에 따라 일부에서 제기됐던 합성 의혹은 해소됐다.
한편 이번에 구렁이가 발견된 태백지역에는 과거에도 거대 뱀에 대한 목격담이 있으며, 뱀과 유사한 이무기와 용에 대한 지명도 많다.
강원의 태백시에서 대형 뱀이 나타나 지역에서 뒤늦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뱀 사진은 장성광업소 갱차가 다니던 다리 근처에서 촬영된 것입니다.
'아나콘다'처럼 거대한 뱀이 나뭇가지를 감고 있는데요.
뱀 사진을 촬영한 A씨는 "지난해 장성광업소 근처에서 직접 사진을 찍었다.
길이가 8m 정도 되는 뱀이 있길래 사진 한장을 찍고 일이 있어 현장을 이탈했다"고 말했습니다.
구렁이로 추정되는 이 뱀은 통상 2~3m 정도로 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A씨 기억과는 거리감이 있습니다.
그러나 거대 뱀 목격담은 과거에도...
첫댓글 거대 구렁이 목격자가 많더군요 ㅠ ㅠ
엄청 크네요
무서워요 ㅠㅠ
우리나라 뱀이 아닌것같은데요 구렁이는 색깔이 저런 색갈이 아닌것 같아요 예전 어렸을때 아버지께서 잡아온 구렁이는 저런 모습이 아닙니다
구렁이 검은색도있었습니다 엄청큰뱀이 제집앞에 큰나무밑으로 들어가는거 봤습니다 이웃분말씀이 흑구렁이라고 하더군요
우리나라 토종뱀중에 구렁이는 색깔이 황구렁이.먹구렁이등 이 있는데 저런 색깔의 뱀은 처음보며 크기도 우리나라에서 저런 크기의 뱀은 자랄수있는 환경이 아닌줄 압니다
누군가 애완용으로 키우다가 버린건 아닌지???
세상에서 없어져야 할 물건이 또 있구만.
애완으로 키우다가 감당이 안되니 버린듯합니다
무서워라 사람도 삼킬크기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