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득량서교 동문 선후배님 여러분! 편안한 일요일밤을 보내고 계십니까.
저는 내년에 총동문회의 머슴을 맡기로 한 동문회장 15회 선문규 입니다.
어제의 정기총회를 위해 경향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후원금을 보내주셨고, 집행부의 헌신적인 수고와 14회의 전폭적인 협조, 그리고 동문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정기총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주정태 회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동문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동문회장으로서 내년의 동문회 운영방향을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소통하는 동문회"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동문이 동문회의 사업방향 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현재의 동문단체카톡방에 최대한 많은 인원을 초대하겠습니다. 아울러 장기적인 관점에서 동문회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고문단 카톡방, 내년도의 사업추진을 위한 기수별 회장단 카톡방 등을 개설하고, 집행부를 함께 초대해서 함께 고민하고 함께 토론하는 문화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둘째, "참여하는 동문회"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년 정기총회에는 1회부터 39회까지 모든 기수가 참여하는 , "명실상부한 정기총회" 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내년에 추진할 동문회사업에 대해, 다양한 카톡방에서 의견을 수렴하여 금년말까지 사업계획을 완성한 후에 내년의 신년초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동문회 집행부를 소개하겠습니다. (동문회 감사님들은 총동문회가 추대하는 직위이고, 16회 백영호 부회장은 16회에서 추천한 당연직 임원이므로,,, 제가 소개하는 것은 결례인것 같습니다)
총무국장: 17회 정종현, 재무국장: 18회 선홍숙, 사업운영이사: 19회 강대식 (순천 효천고 교사), 22회 정상백, 22회 정경수 (보성군청 공무원), 동창협의회이사: 23회 정영훈 (23회~ 30회 담당), 31회 임용민 (31회~ 39회 담당)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많은 국민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계신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돌이켜보면, 대한민국땅에서 살면서 어느 한 해 편안하게 살았던 때가 있었습니까,,, 내년에도 변함없이 고향과 동문회를 사랑해주시고, 모든 동문님들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 정기총회에서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세월이 참 빨리도 흘러가네요.
처음 시작할땐 까마득히 멀었던 14기수
이제 동문회를 마치고
15기수에게 이임을하니
회갑이 눈앞에 있네요
세월이 무서버요 ㅋㅋ
15기를 대표한 선문규총회장님
어느누구 못지않은 동문회의 열정을 가진 멋진사나이 ,
늘 처음처럼 바라보고있는 시선은 변하지 않았으므로
앞으로도 동문 선 후배님들께서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15기 선문규 총동문회장님
파이팅입니다 ....
서교 선문규 총동문회 회장님의 활발한 성격과 친화력으로 동문회가 더욱 발전 될것 같아 멀리서 보는이도 너무 기쁩니다
더욱 발전 하시길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