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질문] 자격증 관련 전기안전관리대행 이직 문의
윤형철 추천 0 조회 549 15.05.05 05:5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5.05 09:41

    첫댓글 공무라 함은... 공사 업체 공무요??

  • 작성자 15.05.05 17:02

    공장공무요

  • 17.06.13 09:48

    투잡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봅니다. 원래 안전관리대행이 점검 업무가 주 업무이지만 실상은 공사나 고충처리가 더 많다고 봅니다. 어디 멀리있어도 고충처리 들어오면 말을 잘해서 다음에 하는걸로 하던가...정말 급한거라면 직접 가거나 다른 직원에게 부탁해야 하는 융통성이 필요하죠. 투잡도 가능하긴 하지만 어떤 수용가를 담당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확답은 못드리겠습니다. 면접볼 때 솔직하게 말씀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간혹 투잡 뛰는거 싫어하는 사업주가 있다고 하거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