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입고된
F/L GLS 마이바흐 타입 바디킷 풀셋
+
마이바흐 스타일 전동 사이드스텝
마이바흐 필러 (부착형,애프터타입)
실내 피아노블랙 트림
마이바흐 정품 도어씰
작업하신 회원님의
X167 F/L GLS580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앞모습입니다.
23년 이후 페이스리프트된 GLS580 모델로
세로그릴로 교환된것 빼고는 순정과 동일합니다.
페이스리프트되어 디자인이 많이 바뀐
24년식 이후 신형 마이바흐 바디킷으로 컨버전 작업
들어갑니다.
미리 차량색상인 옵시디언블랙으로 도장 준비 (3일 내외 소요)
해놓아서 입고와 동시에 바로 작업 들어갑니다.
앞부분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막 출시되기 시작한 신형 마이바흐 GLS와
똑같은 앞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역시 마이바흐의 시그니처인 세로줄이 쭉 뻗은
마이바흐 그릴이 가장 돋보이네요 ^^
페이스리프트된 신형 마이바흐 GLS 앞모습의
가장 큰 특징인 에어덕트 부분 모습입니다.
마이바흐 문양이 에어덕트를 빈자리 없이 꽉꽉 채워주네요 ㅎㅎ
범퍼 하단부쪽의 큼지막한 크롬파츠가
한층 고급스러우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줍니다.
피팅 역시 애프터 제품이지만 아주 좋습니다.
마이바흐 GLS에는 후드 엠블럼이 납작한 뱃지가
아닌 이와같은 S클래스 등에 들어가는 솟아있는 타입의
엠블럼이 들어갑니다.
물론 작업시 함께 정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
전기형 마이바흐 GLS보다는 크롬 파츠가 덜 들어가지만
새로운 디자인의 독특한 에어덕트 부분 등이
신형 마이바흐 디자인의 특징인것 같습니다.
24년식 신형 마이바흐 GLS600과 똑같은
앞모습으로 변신완료!
휠 윗부분의 휀더 몰딩도 마이바흐 전용으로
총 8개 차체 색상과 같이 도장후 장착 됩니다.
작업전 측면의 B필러 모습입니다.
마이바흐를 제외하고는 당연히 이부분은
블랙 색상입니다.
S클래스는 마이바흐 정품으로 전체 교환식으로
작업을 많이 하는데 GLS 는 유독 정품 마이바흐 필러
단가가 비쌉니다. (부품만 160 이상 ㅠㅠ)
아주 완벽하지는 않지만 기존 필러위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애프터 필러가 나오므로 이걸 적용합니다.
부착 완료된 모습입니다.
거울처럼 반짝이는 재질이 아닌 약간 반무광
재질이어서 최대한 마이바흐 느낌을
측면부에서도 살렸습니다.
다음은 뒷부분 작업입니다.
순정 뒷모습 입니다.
페이스리프트된 GLS450d / 580도 뒷모습은
테일램프를 제외하고는 똑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이바흐도 앞부분은 페리되면서
변화가 크나 뒷부분은 기존 마이바흐 GLS와
디자인이 거의 같습니다.
뒷부분 작업 완료된 모습입니다.
마이바흐 GLS 뒷모습의 가장 특징인
머플러팁 모습입니다.
세로로 나뉘어지지 않고 가로로 위아래가
분리되어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기도 하죠~
범퍼 위아래를 감싸는 고급스런 크롬 몰딩이
뒷부분에도 많은 변화를 주는 모습입니다 ^^
외관 작업과 함께 마이바흐 컨버전 작업시 필수인
전동 사이드 스텝도 완료된 모습입니다.
순정 마이바흐 사이드스텝과 똑같이 뒷부분 보드가
많이 와이드하고 테두리 등도 하이그로시 블랙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고급형 제품만을 사용하여 작업합니다.
실내는 마이바흐 GLS만의 피아노 트림으로
교체 및 부메스터 엠비언트 트위터 커버 장착으로
더욱 고급스런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도어를 열면 점등되는 도어실은
마이바흐 정품 부속을 적용하여 작업해드렸습니다.
4개의 도어에 총 4개 마이바흐 정품 도어실이
적용됩니다.
내/외관 전체적으로 신형 마이바흐와
똑같은 모습으로 멋지게 바꿔드린 후
출고해드렸습니다.
23년 이후 페이스리프트된 GLS450d / 580 뿐만 아니라
23년 이전 전기형 GLS400d /580 모델에도
물론 이와같이 신형 마이바흐 GLS룩
외관 튜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