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도로 양천공영차고지 신설을 맞이하여 -_- (지역적 감정이 최대한 결합된) 노선제안 (지도수정)
5618 추천 0 조회 461 05.12.24 14:1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2.23 08:34

    첫댓글 음..8단지 앞 도로 일방통행로로 가는게(양천공원 옆을 끼고 도는 부분) 반대방향이니 노선을 목동중학교를 끼고 도는 쪽으로 약간 수정하셔야 할거구요. 신풍 보라매간은 6651과 중복이지만 수요 거의 없습니다. 신풍역만 돌아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작성자 05.12.23 10:40

    흠.. 목동부분은. 알려주신건 감사한데 그래도 잘 모르겠구요 ㅠㅠㅠㅠ 신풍역에서 회차하기가 좀 난감해서.. 저렇게 그려 봤습니다 -_-;; 보라매역까지 가면 조금만 더 걸으면 대방로랑 연결도 되고 하니까..라는 생각으로..

  • 05.12.23 21:30

    이 공용차고지를 이용해서 구 325번을 비슷하게 부활해보는건 어떨지 싶네요... 목동에서 여의도, 서울역방면 가기가 매우 힘들어졌으니... (물론 소신 700번이 있긴하지만 이건 좌석이라)

  • 작성자 05.12.24 00:23

    구 325 노선대로 보면 일단 목동에서 여의도 가는건 5호선으로 때운다 치고.. 서울역이 뷁이군요 -_-;; (신길역 OTL)

  • 05.12.24 00:28

    목동에서 서울역은 603번이 그럭저럭 연계되지 않나요? 325번보다는 짧은코스라고 생각됩니다만..물론 신촌등지에서 막히면 작살이지만요.

  • 05.12.24 17:56

    아예 목동 중심축만 지나가는 간선이 신설됐으면 합니다. 아니면 163을 양천공영차고지로 연장해보는것도 그리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 작성자 05.12.24 20:27

    경부선님 말씀도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지금의 163은 "6"이라고 하기도 민망한.. 목동을 그야말로 살짝 핥아-_-주고 가는.. 5호선과 연계도 안되는 최악의 노선이니까요..;; / 그나저나 저 662란 노선에 대해서는 왜 다들 별로 반응이 없으신지 ㅠㅠㅠ

  • 05.12.24 20:53

    163이야 굴곡구간을 펴지 않는이상 연장은 힘듭니다. 너무 굴곡져서 실패한 노선이라는 생각마저 듭니다.. 특히 용왕산 뒷골목으로 빠져주는 대목에서 OTL...

  • 2-2의 부활을~ [먼바다]

  • 작성자 05.12.25 01:19

    노선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건가요;;

  • 아직도 못 알아냈습니다.... -_-;; 알바 끝나는 다음날 바로 화영운수에 전화 걸어야겠군요. 걍 화영운수 서류정리 알바같은거 없나. ㅠ.ㅠ

  • 05.12.25 17:48

    영등포구에서 철도남측과 북측을 이어주는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거시적으로 볼 때 영등포-구로-목동의 "汎영등포 트라이앵글"의 연계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