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사당역 근처에 위치한 정현 스킨앤바디 피부관리샵에 다녀왔습니다.
지도만 보고 찾기가 좀 어려워 스마트 폰을 이용.. 잘 찾아냈죠.
관리 받고 사당역으로 가면서 바로 직진으로 오면 될 것을 빙 돌아서 찾기가 어려웠던 거였어요..
도착해서 상담전에 우선 내부 구경을 슬쩍 했는데 우~와 회원들이 많더군요.
사람들이 많으니 일단 어느 정도 검증은 된 셈이군.. 1차 안심.
상담받는데 원장샘 친구처럼 너무 편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시더라고요.. 말씀 완전 잘해용~
거부감 없이 편해서 2차 안심.
서비스를 받고 결정하라고 하셔서 예랑이랑 같이 1회씩 관리를 받았죠.
저만 예약을 한거라 그 날은 따로 관리를 받아야 하고 다음에 같이 예약을 하면 커플룸으로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워낙에 간지러움을 많이 타서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견딜만 했습니다. 등관리때는 정말 주먹 꼭 쥐었고요..
얼굴+어깨+등.. 받아보지 않던 맛사지를 받아서 그런지 좀 아프게 느껴지더군요.
그래도 부드러우면서도 힘있고, 시원하고.. 암튼 표현력이 부족해 다 적진 못하지만 좋았습니다. 3차 안심..
예랑이도 받고 나서 괜찮다고 하여 그자리에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제가 피부과 관리도 함께 받고 있는터라 피부 상태가 그닥 나쁘지 않아 예랑이와 나눠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예랑이는 피부 트러블이 많고 전 그나마 괜찮으니까요~ ㅎㅎ
앞으로 한 날보다 할 날이 많이 남았으니 원장쌤 잘 부탁드려요..
본식때 알흠다운 신부가 되기위해 관리 필요합니다.~
관리 받고 사진찍자 했을때 사진빨(?) 잘 받는 위치까지 선정해서 포즈 잡아주셨어요..^^
첫댓글 우와~ 완젼 사진 잘 나왔는데요? 요렇게 보니깐 또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신부님은 피부가 샤방샤뱡~~ ^^
본식때 완젼 아름다운 신부님 될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