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년생이 주축으로 구성된 야구단입니다... 이제 시작의 단계에서 관심있는 분들을 초대하려 합니다... 실력보다는 땀을 흘리는 기쁨을 아는 젊음이라면 누구나 괜찮습니다... 물론 꼭 74년생만 한정된 것도 아니구요... 관심있으신분 이라면 http:/cafe.daum.net/knighthood 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현재 멤버구성은 15명정도 이구요... 꾸준한 참여인원은 8~10명 정도 됩니다... 유니폼은 6월 초에 맞출 예정이고... 매주 일요일 서울대 대운동장에서 운동하구요... 서울대 야구장에서는 한달에 한번 정도 빌려서 합니다... 서울대 체육과 출신이 있어서 한달에 한번 정도는 빌리수 있습니다... 그리고 6월초면 장비와 유니폼은 다 준비 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깐 누구나 저희랑 같이 시작하는 겁니다...
지금은 기본 장비 정도만 마련된 상태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참여바랍니다... 그럼 문 활짝 열어 놓고 있겠습니다...
자격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야구를 TV통해서 보는 것 보다 직접 즐기기를 좋아하는 이.
2. 공을 놓쳐도 못 쳐도 웃으면서 환하게 등을 두들겨 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진 이.
3. 게임에서 승부에 집착하지 않고 흘린 땀방울의 가치를 소중이 느낄 수 있는 순박한 이.
4. 강팀을 만나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경기를 마칠 수 있는 정렬적인 이.
5. 골보이라고 생각하기 보단 솔선수범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이.
6. 나를 생각하기에 앞서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헌신적인 이.
7. 성적은 빵점 성격 만점인 이.
8.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뜨거운 가슴으로 서로 아끼며 감사할 줄 아는 사람냄새가 나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