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5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모든 스마트폰․SMS 정기승차권 이용객에게 10% 특별 할인을 해 주고, 2주마다 50명을 추첨해 열차무료이용권(1인 1매)을 주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서울~대전 구간을 1개월용 KTX 정기승차권을 이용할 경우 역 창구에서(MS) 구입하는 것보다 약 4만 6천원 절약할 수 있다. 또, 추첨에 당첨 되면 전 구간 KTX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 내(사용시작일 기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멤버십 로그인 후 ‘승차권예매\정기승차권’ 메뉴에서 사용시작일, 종류, 구간, 열차 종별 등을 정해 결제한 다음에 스마트폰티켓이나 SMS티켓으로 발급 받으면 프로모션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스마트폰 정기승차권의 경우, 코레일톡(스마트폰 앱)의 ‘승차권확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SMS 정기승차권은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교체할 경우엔 언제든지 재발행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코레일은 이번 프로모션 이후에도 보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SMS 정기승차권을 이용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추가적인 시스템 개선을 추진할 계획이다.
유재영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스마트폰․SMS 정기승차권은 역에서구입 하는 MS 형태 보다 보관 등 사용이 편리하고 교통비 부담도 덜 수 있다.”며, “앞으로도 스마트폰․SMS 정기승차권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또는 철도고객센터(☏15744-7788)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