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고객들이 LTE WARP(워프)의 빠른 속도를 체험하고, 갤럭시S3 LTE와 관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LTE WARP 전국 속도자랑 시즌2’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
‘LTE 워프 전국속도자랑 시즌2’ 이벤트 시작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KT가 ‘LTE 워프(WARP) 전국 속도자랑 시즌2’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전국 84개시는 물론, 읍면 지역까지 구축된 LTE WARP의 빠른 속도를 체험하고, 갤럭시S3 LTE와 관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4월 26일부터 한 달간 전국 84개시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전국속도자랑 시즌1’ 이벤트는 총 15만 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2’는 경포대 해수욕장, 대천 해수욕장 등의 여름 휴가지와 남이섬, 자라섬 등 읍면 지역 휴가지 등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본 후, 휴가지 별 LTE WARP의 속도를 맞추는 온라인 퀴즈로 진행된다.
매주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S3 LTE’, 6명에게는 5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 1000명에게는 ‘코카콜라 슬림캔’ 등 총 3000여 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 국민 모두가 신청할 수 있으며, 올레닷컴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ltewarp.olleh.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